현재 대부분이 그렇겠지만 위 스샷처럼
몬스터 체력이 그냥 100으로 나올겁니다.
그게 원래 클래식이 몬스터 체력을 표기해주지 않기때문인데
그 몬스터 잡았을 때 총피해량을 저장하여
체력으로 표기해주는 게


해당 출처에 있는 체력 표시기입니다.
몬스터를 잡은 다음부터 표시해주기 때문에 잡지 않은 몬스터는 알 수는 없지만

문제는 위 애드온을 써도 대상 체력을 표시해주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건 해당 애드온에 따로 추가를 해줘야 합니다.



이건 제가 lua 파일을 보고 수정해서 표시되도록 하게 한겁니다.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RealMobHealth 애드온을 설치한다
2. ShadowUnitFrame 은 suf.zip ElvUI는 elvui.zip을 받습니다.
3. 알집을 풀어줍니다.
4. 알집을 풀어서 나온 tags.lua
와우폴더/_classic_/interface/
AddOns/ShadowedUnitFrames/modules/tags.lua
혹은
와우폴더/_classic_/interface/
AddOns/ElvUI/Modules/UnitFrames/Tags.lua
파일과 교체합니다.

5. 대상 체력 표시를 절대값 표시로 바꾸어줍니다.(Shadow만)


이렇게만 하면 됩니다.

굳이 절대값으로 해놓은 이유는 제가 임의로 수정한 코드때문에
오류가 생기지 않을까해서 했습니다.

ElvUI나 Shadow나 원본파일은 따로 저장해두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