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인던은 솔직히 도적보다 힘들다....자리 없어... 그래도 레이드는 도적보다 잘간다 무기 파밍도 쉬운 편이고 

1. 보통 랩업+무기 파밍전에 사용하는 야수가 본체인 냥꾼 (라면냥꾼)
사실 크게 차이 안나지만 독사쐐기 넣으면서 평타-조준사격-평타-조준사격 하면서 본체도 뭔가 하는것처럼 보여줄수는 있음..... 그리고 공속빠른팻(ex부송)이나 파밍해서 야수 기력회복증가 특성2개 박아주면 쪼금 딜오름..
이특성은 피븝에서 상당히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데 밀리야 원래 거리싸움이고 "부송"파밍이 되면 캐스터도 강제침묵상태로 발라버림... ㄹㅇ 캐스팅 못한다.  조준사격은 피븝용으로 찍은거임..ㅋ 



2. 느린 공속의 원거리 무기(검둥석궁)을 먹고 타면 강려크하고 알터랙 수비대가 되는 격냥

냥꾼의 딜사이클은 평타-조준사격(3초시전)-평타 이것이 전부임 그래서 3.0이 넘는 원거리 무기가 필요한거임 레이드에서 검둥까지 버티기 위해 정조준도 찍어줌(도적 4+정조준냥꾼1파티 구성도 종종 나옴) 검둥석궁먹고 공탈 추천함 용숨결 손대포의 경우 룩은 쩌는데 성능은 별로임
일단 무기만 검둥석궁 들어주면 알터랙산맥에서 스나이퍼로 변신함



3. 이건 깃전 중심의 상대 농락용 생냥임...팻안씀 (특성으로 치명타 8% 올라감)

팻은 안씀. 솔직히 방해됨. 흔히들 근접생냥 이야기하는데... 그건 최사대검or 아쉬칸디 먹고나 하셈.. 그정도로 효율똥망.
그냥 예능으로 봐야됨

캐스터야 팻꺼내서 그냥 발르면 되고 

그나마 좀 까다로운 좀한다 하는 밀리들의 잡스러운 쇼(거리좁히기 위한 스킬과 컨트롤)를 가뿐하게 받아 넘기며 농락하

면서 가지고 놀수가 있음 컨트롤 난이도는 좀있지만 숙련이 되면 각종 탈출기와 cc기로 밀리들의 잡기술쇼만 대응 잘하고 거리 벌린상태나 얼덫이나 비룡쐐기후 려크한 조준사격으로 보내버리면됨

보통 다른 구경꾼들에게 고수인것처럼 보여짐 당하는 사람은 개빡치고

1. 나름 딜에 포커스


특성트리 몇개 잘못찍어서 수정한버전 근딜 상대로는 아래버전이 쪼금더 좋음 그리고 기억이 났는데 인간형 데미지 증가 저거 피븝전에서는 무용지물임 피븝용은 찍지 마셈

2. 순수 깃발전용 대밀리전 특화


애초에 나는 냥꾼을 피븝용으로 키웠음 공대도 검둥 무기+용추풀셋하자마자 바로 탈주했고

냥꾼 피븝은 정말 쌤.. 5인 인던 취직이 정말 헬게이트고 거기만 넘어서면 괜찮음..

ps. 산탄사격-죽척-얼덫이 최고라고 합니다. 마지막 특성에서 생존 31 비룡 ->사격21산탄 찍으시면 됩니다..



이 특성은 과거에 사용되던 트리지 요즘 북미에서 사용되는 

트리는 아님 그건 곧 업데이트 되겠지...

그냥 내 군생활(공익)때의 와우 기록을 복기했을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