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x
2022-12-31 20:53
조회: 78,839
추천: 48
출처. https://wowtbc.gg
리치왕의 분노 직업 특성별 간략 가이드 (v1.0.2)
* 기본적인 것만 다룬 내용이며, 심층적인 문의나 기타 의견은 각 직업 게시판으로..!
* 각 직업 특성과 스탯, 문양, 스킬 우선순위 정도만 간략하게 다룸..
* 특성은 와우헤드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 오타 있음..
2023/1/24 .. P2 부죽 내용 보충
2023/2/9 .. P2 징기 내용 보충
링크 이용 죽음의 기사 (혈기 탱커)
추천 특성 트리 2개
주문양: 흡혈 / 질병 / 어둠의 명령 (선택: 광역 시 흡혈 대신 죽음과 부패)
보조문양: 시체 되살리기 / 전염병 / 혈기 전환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주문 적중 필요 스킬 어둠의 명령, 얼음 손길, 작렬하는 분노, 피의 소용돌이, 죽음의 고리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64 - 특성 [3차대전쟁 역전용사] : 만숙 140 - 3차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23 - 3차 + 오크(도끼)/드워프(둔기)숙련 (hard) : 만숙 460 (51) : 만숙 410 - 특성 [3차대전쟁 역전용사] : 만숙 386 - 3차 + 인간(둔기,도검) : 만숙 369 - 3차 + 오크(도끼)/드워프(둔기)방어 숙련도 - 만방숙 540
스킬:
전투 시작 전 : 냉기 형상 유지 : 전투 시작 10초 전 [죽음과 부패] : 전투 시작 6초 전 [사자의 군대] : 전투 시작 직전 [파괴 불가능의 물약] + [겨울 뿔피리]단일 시작 로테이션 [얼손] ▶ [얼손] ▶ [혈기전환] ▶ [얼손] ▶ [룬 무기 강화] ▶ [얼손] ▶ [얼손] ▶ [얼손] ▶ [역격] ▶ [피격]스킬 : [얼손] 주력 위협스킬 - [죽음의 일격] 후 [죽음의 룬] 소모 : [룬의 일격] 룬마력 소모 : [전염병] 으로 [서리열병] + [피의역병] 유지 : [피격]으로 혈기룬 소모 [칼날 보호막] 유지 : [죽음의 일격] 자힐광역시작 로테이션 [죽부] ▶ [얼손] ▶ [역격] ▶ [전염병] ▶ [피의 소용돌이]스킬 : [전염병]으로 [서리열병]+[피의역병] 유지 : [피의 소용돌이], [죽부] : [룬의 일격] 룬마력 소모생존기 : [룬 전환] : [피의 징표] : [흡혈] : [얼음같은 인내력] : [대마법 보호막] : [죽음의 서약] - [사자의 군대] 또는 [시체 되살리기] 구울 이용
죽음의 기사 (냉기 근딜) 추천 특성 트리
주문양: 냉기의 일격, 절멸, 질병
보조문양: 전염병, 시체 되살리기, 혈기 전환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5% (164) - 특성 [차가운 강철 신경] : 만적 4% (132) - 드레나이+강철신경쌍수 평타 만적 27% (1007)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주문 적중 필요 스킬 어둠의 명령, 얼음 손길, 작렬하는 분노, 피의 소용돌이, 죽음의 고리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73 - 특성 [동토의 추적자] : 만숙 148 - 동토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32 - 동토 + 오크(도끼)/드워프(둔기)방어도 무시 : hard 방무 1399 (100%) : soft 방무 700 (50%) - 발동/사용효과 제외 맞추기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힘 ▶ 방무 ▶ 가속 ▶ 치타
스킬:
전투 시작 전 : 혈기 형상 유지 : [죽음과 부패] 전투 시작 10초 전 사용 : [사자의 군대] 전투 시작 6초 전 사용 : [가속의 물약] + [겨울 뿔피리] 전투 직전 사용단일 시작 로테이션 [얼손] ▶ [역격] ▶ [불굴의 갑옷] ▶ [혈기 전환] ▶ [절멸] ▶ [냉격] ▶ [전염병] ▶ [룬무기 강화] ▶ [절멸] ▶ [절멸] ▶ [절멸] ▶ [냉격] ▶ [시체 되살리기] ▶ [냉격] ▶ [냉격]스킬 [절멸] ▶ [필러] ▶ [절멸] ▶ [필러] ▶ [전염병] ▶ [필러] ▶ [피격] ▶ 반복...[필러] : [도살기] 발동 ▶ [냉격] : [단단한 얼음] 발동 ▶ [작렬하는 분노] : 룬마력 남으면 [냉격] : 할 것 없으면 [겨울 뿔피리]광역시작 로테이션 단일과 동일[필러] : [도살기]/[단단얼음] 발동 ▶ [작렬하는 분노]쿨기 : [불굴의 갑옷] : [혈기 전환] : [룬무기 강화]
죽음의 기사 (부정 근딜) 추천 특성 트리
[링크] 쌍수 트리 - 혈기 0 / 냉기 19 / 부정 52 보조문양 : 시체 되살리기 / 혈기 전환 / 전염병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특성 [발병력] : 만적 11% (289)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발병력 : 만적 10% (263) - 드레나이+요불/불행+발병력주문 적중 필요 스킬 어둠의 명령, 얼음 손길, 작렬하는 분노, 피의 소용돌이, 죽음의 고리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73 - 특성 [리븐데어의 분노] : 만숙 148 - 리븐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32 - 리븐 + 오크(도끼)/드워프(둔기)숙련 (hard) : 만숙 460 (51)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힘 ▶ 가속 ▶ 방무 ▶ 치타
스킬: 전투 시작 전 : 부정 형상으로 시작 : 전투 시작 20초 전 [뼈의 보호막] + [구울의 광기] : 전투 시작 10초 전 [죽음과 부패] : 전투 시작 1초 전 [겨울 뿔피리]단일 시작 로테이션 [얼손] ▶ [역격] ▶ [피격] ▶ [혈기전좐] ▶ [죽부] ▶ (오크) [격노] ▶ [가고일] ▶ [룬무기 강화] ▶ [얼손] ▶ [역격] ▶ [피소] ▶ 사용효과(종족,마부,장신구) + [속도물약] ▶ [사자의 군대] ** [혈기형상]은 [가고일]이 사라지면 전환 * 오크라면 격노 가고일 스냅샷 스킬 반복단계 [죽고] 룬털기 ▶ [얼손] ▶ [역격] ▶ [피격] ▶ [죽부] [구울의 광기] 지속시간 10초 이하 [구울의 광기] ▶ [얼손] ▶ [피소] .. 반복단계로[구울의 광기] 지속시간 10초 초과 양손[스격] / 쌍수[얼손]+[역격] ▶ [피소] .. 반복단계로 ** 전투 길이와 가고일 쿨다운에 따라 부정 형상 또는 혈기 형상 전환.. - [부정형상] 가고일 소환 시작과 끝까지 - [혈기형상] 그 외에 혈기형상 유지 ** 가고일 소환 시 근접 범위 밖에서 소환 광역시작 로테이션 단일과 동일스킬 반복단계 [죽고] 룬털기 ▶ [얼손] ▶ [역격] ▶ [혈기전환] 있다면 [피격] ▶ [전염병] ▶ [혈기전환] ▶ [죽부] [구울의 광기] 지속시간 10초 이하 [구울의 광기] ▶ [얼손] ▶ [전염병] .. 반복단계로[구울의 광기] 지속시간 10초 초과 양손[스격] / 쌍수[얼손]+[역격] ▶ [전염병] .. 반복단계로 쿨기 : [뼈의 보호막] .. 보충 시 [혈기전환] 직후 사용 : [혈기 전환] : [룬무기 강화]
전사 (방어 탱커)
추천 특성 트리
주문양 (방특트리): 복수 / 방패 막기 / 압도
- 방어 대체 문양 - 복수 ▶ 최후의 저항 / 압도 ▶ 방패의 벽
- 광역 대체 문양 - 복수 ▶ 회전베기 / 압도 ▶ 방어구 가르기
주문양 (무방트리): 휩쓸기 일격 / 회전베기 / 방패 막기
보조문양: 지휘 / 전투 / 천둥벼락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64 - 특성 [활력] : 만숙 140 - 활력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23 - 활력 + 오크(도끼)/드워프(둔기)숙련 (hard) : 만숙 460 (51) : 만숙 410 - 특성 [활력] : 만숙 386 - 활력 + 인간(둔기,도검) : 만숙 369 - 활력 + 오크(도끼)/드워프(둔기)방어 숙련도 - 만방숙 540
스킬: 전투 시작 전 : 방어 태세 유지 : 전투 / 지휘의 외침, 경계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파괴 불가능의 물약] : 전투 시작 [돌진] + [영웅의 투척]단일 스킬 : [압도] 방가 5중첩 유지 : [검과 방패] 발동 시 [방패 밀쳐내기] : [방패 밀쳐내기] ▶ [복수] ▶ [압도] : [영웅의 일격] 분노가 넘칠 시 : [사기의 외침] 필요 시광역 스킬 : [천둥 벼락] ▶[충격파] ▶ [회전베기] - 영격 대신 회베 사용 : 단일과 동일생존기 : [분노의 재생기] - [방어태세]+[피의 분노] 같이 시전 : [최후의 저항] : [방패 막기] : [방패의 벽] : [보복] - 전투태세+보복 ▶ 방어태세
전사 (무기 딜러) 추천 특성 트리
주문양: 죽음의 일격, 분쇄, 마무리 일격
보조문양: 돌진, 지휘, 전투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방어도 무시 : hard 방무 1399 (100%) : soft 방무 700 (50%) - 발동/사용효과 제외 맞추기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48 - 특성 [강력한 무기]+[무기 전문화 1점] : 만숙 123 - 특성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07 - 특성 + 오크(도끼)/드워프(둔기)숙련 (hard) : 만숙 460 (51)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방무 ▶ 힘/전투력 ▶ 치타
스킬: 전투 시작 전 : 전투/지휘 외침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광폭 태세 [무모함] ▶ [전투 태세] : 전투 시작 직전 [파괴 불가능의 물약] [피의 분노] : 전투 시작 [돌진]단일 스킬 : [분쇄] 유지 - [분쇄] 지속시간 사라진 후 리필 : [급살] ▶ [마무리 일격] : [피의 맛] ▶ [제압] - 6초쿨 .. 회피 시 뜨는 제압은 참기 : [칼날 폭풍] 분노가 적을 때 사용 - 웅심 등 때는 사용하지 않기 : [영웅의 일격] 분노 남을 시 : [죽음의 일격] ▶ [격돌]광역2마리 : [분쇄] 2마리 유지 : [휩쓸기 일격] + [회전베기] : 단일과 동일 (영격 대신 회베)3+ : [분쇄] 주 대상만 유지 : [천둥벼락] ▶ [칼날 폭풍] ▶ [휩쓸]+[회베] : 단일과 동일 (영격 대신 회베)쿨기 : [분쇄의 투척] : [피의 분노]
전사 (분노 딜러)
추천 특성 트리
주문양: 소용돌이, 영웅의 일격, 마무리 일격
보조문양: 피의 분노, 전투, 지휘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5% (164) - 특성 [정밀함] : 만적 4% (132) - 정밀함 + 파티 드레나이 쌍수 평타 만적 27% (1007)방어도 무시 : hard 방무 1399 (100%) : soft 방무 700 (50%) - 발동/사용효과 제외 맞추기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89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173 - 오크(도끼)/드워프(둔기)숙련 (hard) : 만숙 460 (51)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방무 ▶ 힘/전투력 ▶ 치타
스킬: 전투 시작 전 : 광폭 태세, 전투/지휘의 외침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파괴 불가능의 물약] [피의 분노] : 전투 시작 뚜벅이로 가서 [피의 갈증] ▶ [소용돌이]단일 스킬 : [피의 분노] + [무모함] + [죽음의 소원] : [피의 쇄도] ▶ [격돌] : [영웅의 일격] 분노가 모자르지 않다면스킬 우선 순위 : [영격] ▶ [피의 갈증] ▶ [소용돌이] : 생명 20% 이하 시 [마무리 일격]광역 스킬 : 단일과 동일 - [회베] ▶ [소용돌이] ▶ [피의 갈증]쿨기 : [무모함] : [죽음의 소원] : [피의 분노]
드루이드 (곰탱) 추천 특성 트리
주문양: 생존 본능 / 광포한 재생력 / 포효
: 광역 대체 문양 - 재생력 또는 생본 ▶ 후려치기
보조문양: 질주 / 야생 / 편안한 환생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방어 숙련도 - 특성 [적자 생존] [야수의 분노]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32 - 특성 [원시의 정밀함]숙련 (hard) : 만숙 460 (51) : 만숙 378 - 특성 [원시의 정밀함]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방어도(체력) ▶ 회피 ▶ 치타/가속 ▶ 힘/전투력
스킬: 전투 시작 전 : 전투 시작 10초전 [곰 변신] [분노] : 전투 시작 [요정의 불꽃]단일 시작 로테이션 [요불] ▶ [짓이기기(곰)]+[후려치기] ▶ [가르기] ▶ [광폭화] ▶ [광폭화] 지속시간동안 [짓이기기(곰)]+[후려치기] ▶ [광폭화] 사라지기 1초전 [가르기]스킬 : 필요 시 [요불] [위협의 포효] 유지 : 필요 시 [짓이기기(곰)] 유지 : [가르기] 5중첩 유지 : [짓이기기(곰)] ▶ [휘둘려치기(곰)] : [후려치기] 분노가 남을 시 : [광폭화] 쿨마다광역 스킬 : [광폭화] ▶ [휘둘려치기(곰)] : [후려치기] 대상 바꿔가며 사용생존기 : [나무껍질] : [생존 본능] : [광포한 재생력] : [분노] - T10(얼왕) 4세트 12% 피해감소 효과
드루이드 (표범 근딜)
추천 특성 트리
주문양: 도려내기 / 칼날 발톱 / 야생의 포효
보조문양: 질주 / 편안한 환생 / 야생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32 - 특성 [원시의 정밀함]숙련 (hard) : 만숙 460 (51)스탯 우선 순위 : 적중/숙련 ▶ 방무 ▶ 가속 ▶ 전투력 ▶ 치타
스킬: 전투 시작 전 : 전투 시작 전 [표범 변신] : 전투 시작 직전 [속도의 물약]단일 시작 로테이션 [짓이] ▶ [야포] ▶ [갈퀴] ▶ [칼날] ▶ 기력 30 이하 시 [맹공격] ▶ [광폭화] ▶ [칼날] 5중첩까지 ▶ [도려내기] ▶ [광폭화] 사라질 때까지 [갈퀴][야포] 유지하며 [칼날]스킬 : 기력 수급 [맹공격] : [야생의 포효] / 5중첩 [도려내기] - 지속시간 끝나기 1초전 리필 : [갈퀴 발톱] 유지 - 지속시간이 끝난 후 리필 : [청명의 전조] 발동 시 [칼날 발톱]광폭화가 없을 시 곰변신 : [도려내기] 지속시간 5초 이상 남았을 때 또는 [가르기] 지속시간 2초전 : [곰변신] ▶ [분노] ▶ [가르기] 중첩 ▶ 분노 25 이상 시 [후려치기] ▶ 필요 시 [짓이기기] 유지 : 표범 기력 70 이상 또는 [도려내기] 지속시간 떨어지기 직전 [표범 변신]광역시작 로테이션 [맹공격] 기력 수급 ▶ [야생의 포효] 유지 ▶ [광폭화] ▶ [휘둘려치기(표범)]쿨기 : [광폭화]
드루이드 (조화 원딜) 추천 특성 트리
주문양: 별똥별 / 곤충 떼 / 집중
보조문양: 야생 / 편안한 환생 / 태풍
스탯: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0% (263) - 특성 [요불연마] [힘의 균형] : 만적 9% (236) - 특성+드레나이 - - - 스탯 우션 순위 - 적중 ▶ 주문력 ▶ 치타 ▶ 가속 ▶ 정신 ▶ 지능
스킬: 전투 시작 전 : 전투 시작 직전 [마법 폭주의 물약] : 전투 시작 [요불] 필요 시.. [자군] 영웅심 전에 시전 : 전투 시작 [별똥별] 범주 내까지 접근 후 [별똥별] 시전단일 시작 로테이션 [요불] 필요 시 ▶ [자군] ▶ [별똥별] ▶ [곤떼] ▶ 월식 전까지 [천벌] ▶ 장신구 등 사용 ▶ [별섬]스킬 : [요불] 필요 시 유지 : [자연의 군대] [별똥별] 쿨마다 : [곤충 떼] 유지 - 지속시간이 끝난 후 리필 : [일식] ▶ [천벌] - 일식에서 월식으로 넘어갈 때 [천벌] : [월식] ▶ [별섬] - 월식에서 일식으로 넘어갈 때 [별섬] : 이동 시 [달섬]광역 스킬 : [별똥별] ▶ [허리케인]쿨기 : [자연의 군대] : [별똥별]
드루이드 (회복 힐) 추천 특성 트리
주문양: 급속 성장 / 신속한 치유
: 그 외 - 육성 / 회복 / 정신 자극
보조문양: 편안한 환생 / 야생 / 질주
스탯:
가속 조건 충족 - 목표: 회복 GCD 1초로 줄이기
: 가속 1% = 가속 32.79 / 가속 3% = 가속 98.37 / 가속 5% = 163.95
735 : [하늘의 정신 집중 3%] + [바람의 토템 5%] + [달빛연마/신속한응보 3%]
= 버프 가속 360 + 장비 필요 가속 375 (11.4%)
856 : [바람의 토템 5%] + [달빛연마/신속한 응보 3%]
= 버프 가속 262 + 장비 필요 가속 594 (18.1%)
스킬 우선 순위
- 탱커 : 재생+피생(3중첩) 유지
- 광역 : 급속성장(5인 이상), 회복(최대한 많이)
- 위급 : 육성 / 신속한 치유 / 자연의신속함+치유의 손길
- 광역 위급 : 나무껍질 + 평온
성기사 (보호 탱)
특성 트리
- 선택 : 징벌 [힘의 축복 연마] ▶ 징벌 [지각] 또는 보호 [정당한 심판]
- 선택 : 징벌 [지휘의 문장] ▶ 징벌 [지각]
주문양: 복수의 문장, 신성한 기도, 정의의 방어
: 광역 대체 문양 - 복수의 문장 ▶ 정의의 망치 / 정의의 방어 ▶ 신의 격노
보조문양: 신의 축복, 언데드 감지, 왕의 축복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주문 적중 필요 스킬 정의의 방어, 심판의 손길 (문양 쓰세요)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82 - 특성 [전투숙련] 문양 [복수의 문장] : 만숙 58 - 특문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41 - 특문 + 드워프(둔기)숙련 (hard) : 만숙 460 (51) : 만숙 328 - 특[전투숙련] 문[복수의 문장]방어 숙련도 - 만방숙 540스탯 우선 순위: 방숙 ▶ 적중/숙련 ▶ 체력 ▶ 방막 ▶ 회피 ▶ 무막
스킬: 전투 시작 전 : 오라 (지정된 것 유지) : 단일 [복수의 문장] 유지 / 광역 [지휘의 문장] 유지 : [성스러운 보호막] 유지 : 전투 시작 [응징의 격노] + [응징의 방패]단일 9-6-9 로테이션 [신방] ▶ [정망] ▶ [신성화] ▶ [정방] ▶ [빛문/지문] ▶ [정망] ▶ [신방] ▶ [정방] ▶ [신성화] ▶ [정망] ▶[빛문/지문] ▶ [정방] ▶ 반복.......매크로 #show /연속시전 reset=5 신성한 방패,정의의 망치,신성화,정의의 방패,지혜의 심판,정의의 망치,신성한 방패,정의의 방패,신성화,정의의 망치,지혜의 심판,정의의 방패 /startattack 스킬 : [신성한 기도] 쿨마다 - 문양 사용 시 생존기로 사용 가능 : [응징의 격노] 쿨마다광역9-6-9 로테이션 단일과 동일 : 언데드/악마가 있다면 쿨마다 [신의 격노]생존기 : [신성한 기도] - 문양 필요 : [신의 가호] : [신의 축복] : [성스러운 희생] - 공생기 : [헌신적인 수호자] 패시브 특성
성기사 (징벌 근딜)
특성 트리
주문양: 복수의 문장, 징벌, 심판
보조문양: 신의 축복, 언데드 감지, 왕의 축복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32 - 문양 [복수의 문장] : 만숙 107 - 문양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91 - 문양 + 드워프(둔기)숙련 (hard) : 만숙 460 (51)스탯 우선 순위: 적중/숙련 ▶ 힘 ▶ 치타 ▶ 가속
스킬: 전투 시작 전 : 지정 오라 유지 : 단일 [복수의 문장] / 광역 [지휘의 문장] : 전투 시작 [응징의 격노] [속도의 물약]단일 스킬 우선 순위 [심판의 손길] ▶ [성전사의 일격] ▶ [천상의 폭풍] ▶ [신성화]스킬 : [응징의 격노] [신성한 기도] 쿨마다 : 대상 생명 20% 이하 [천벌의 망치] : [전쟁의 기술] 발동 시 [퇴마술] : 언데드/악마 시 [신의 격노] 쿨마다광역스킬 우선 순위 [천상의 폭풍] ▶ [신성화] ▶ [심판의 손길] ▶ [성전사의 일격]스킬 : 단일과 동일쿨기 : [응징의 격노] : [오라 숙련]
성기사 (신성 힐)
특성 트리
선택 : 신성 [지혜의 축복 연마] ▶ 신성 [집중의 오라 연마] 또는 [신의 축복 연마]
주문양: 빛의 봉화, 성스러운 빛
: 근딜하며 마나회복 시 지혜의 문장 / 그 외 빛의 문장
보조문양: 신의 축복
스탯: 가속(soft cap) 20.6% (675)
스킬:
: 지정 오라 유지
: [지문/빛문] 유지
- 가능하면 자동 평타 공격으로 지문 효과 받기
: 1분마다 [지심/빛심] 사용 (가속 15%)
: 대상 (주로 탱커) [빛의 봉화] [성스러운 보호막] 유지
: 주력 힐 - 성빛 ▶ 신충 / 순간 힐 - 신충 ▶ 빛섬
: [응징의 격노] + [신의 계시] 쿨마다
: 마나 필요 시 [신성한 기도]
: [신의 은총] + [성빛 / 신충]
: 위급 시 [신의 축복]
주술사 (고양 근딜)
특성 트리
: T7 (낙영흑) 주문피해 증폭 .. P2 이후 변동 가능성 있음
- 주무기, 목걸이, 망토, 반지, 장신구 / 보석 / 문양 등 변경
주문양: 폭풍의 일격 / 불꽃의 무기 / 불꽃 회오리
: T10(얼왕) 불꽃의 무기 ▶ 질풍의 무기 / 불꽃 회오리 ▶ 야수 정령
보조문양: 늑대 정령, 새로운 삶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주문 적중 필요 스킬 충격류, 번개화살, 연쇄번개, 불꽃 회오리 등등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40 - 특성 [해방된 분노] : 만숙 99 - 분노 + 오크(도끼)숙련 (hard) : 만숙 460 (51)스탯 우선 순위: 적중/숙련 ▶ 전투력 ▶ 가속 ▶ 민첩/치타
스킬: 전투 시작 전 : 지정 (대지, 마나샘, 은총/질풍) 토템 유지, [번개 보호막] 유지 : 주무기 [불꽃의 무기 9랩] 보조무기 [불꽃의 무기 10랩] 유지 - P2 이후 주무기 [질풍의 무기] 보조무기 [불꽃의 무기 10랩] : 전투 시작 직전 [불 정령 토템] 있다면 [마법 폭주의 물약] - [불정령 토템] 쿨이면 [속도의 물약] : 전투 시작 [화염 충격] ▶ [야수 정령]단일 시작 로테이션 [화충] ▶ [야정] ▶ [폭격] ▶ [불꽃의 무기 10랩] 주무기 ▶ [불정령 토템] ▶ [불꽃의 무기 9랩] 주무기 ▶ [불꽃 회오리] ▶ [대충] ▶ [용채] : 전투 시작 시 소돌 5중첩 시 바로 [번개화살] 사용 : 불정령이 아닌 용암 토템 사용 시 무기 스와핑 불필요 스킬 : [불정령 토템] [야수 정령] 쿨마다 : [폭풍의 일격] [불꽃 회오리] 쿨마다 : 소돌 5중첩 시 [번개화살] : [화염충격] ▶ [대지충격] - [화충] 지속시간 끝나면 리필 : [용암토템] 활성화 유지 : 마나 필요 시 [주술의 분노] : [용암 채찍]광역시작 로테이션 단일과 동일 - 소돌 5중첩 시 [연쇄 번개]쿨기 : [주술의 분노] : [야수 정령] : [불정령 토템] : [영웅심/피의 욕망]
주술사 (정기 원딜)
특성
주문양: 용암, 번개 화살, 격노의 토템
보조문양: 새로운 삶, 천둥폭풍, 물의 보호막
스탯: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4% (368) - 특성 [정기의 정밀함] : 만적 13% (368) - 특성+드레나이 : 만적 11% (289) - 특성+[요불연마/불행] : 만적 10% (263) - 특성+드레+[요불/불행]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치타 ▶ 지능
스킬: 전투 시작 전 : 지정 (격노, 마나샘, 은총 등등) 토템 유지 : [불꽃의 무기] [물의 보호막] 유지 : 전투 시작 1초 전 [마법 폭주의 물약] [번개 화살]단일 시작 로테이션 [번화] ▶ [화충] ▶ [정깨]+[용폭] ▶ [연번] ▶ [불정령 토템]스킬 : [화염충격] 유지 - [화충] 사라지면 리필 : [용암 폭발] 쿨마다 - [정기의 깨달음]은 항상 [용폭]과 함께 - [화충] 유무 꼭 확인 : [불정령 토템] 없다면 [격노의 토템] 유지 : [연쇄번개] ▶ [번개화살] - 연번 마나 소모 심하니 주의 사용 : [천둥폭풍] 마나 필요 시광역시작 로테이션 단일과 동일 - [천둥폭퐁] : 문양 필수 - [불정령] 없다면 [용암 토템] + [불꽃 회오리]쿨기 : [정기의 깨달음] : [불정령 토템] : [영웅심/피의 욕망]
주술사 (복원 힐)
특성
주문양: 연쇄 치유 / 대지의 보호막 / 대지 생명의 무기
: 광역 대체 문양 - 대지 생명의 무기 ▶ 치유의 토템
보조문양: 새로운 삶, 물의 보호막
스탯 우선 순위: 주문력 ▶ 가속 ▶ 치타 ▶ 마나젠/지능
스킬:
: [대지 생명의 무기] [물의 보호막] 유지
: [대지의 보호막] 대상 탱커 유지
: 지정 (돌가죽, 치유, 은총, 화염 등등) 토템 유지
: [강력한 파도] 쿨마다
: [마나 해일의 토템] 쿨마다
- 단, 공대원에게 최적일 때 사용
: [성난 해일] 쿨마다
: [성난 해일] ▶ [연쇄 치유]
- [연쇄 치유]는 되도록 [성난 해일] 버프 대상에게 시전
: 위급 [자연의 신속함] + [치유의 물결 / 연쇄 치유]
: [굽이치는 물결] 버프 대상에게 [치유의 물결/하급 치유 물결]
사제 (암흑 딜)
특성 트리
주문양: 정신의 채찍 / 어둠 / 어둠의 권능: 죽음
: 취향껏.. 대체 문양 - 분산
보조문양: 어둠 마귀 / 공중 부양
스탯: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1% (289) - 특성 [암흑마법집중] [불행] : 만적 10% (263) - 특성 + 드레나이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치타 ▶ 정신/지능
스킬: 전투 시작 전 : [흡혈의 선물] 유지 : 전투 시작 1초 전 [마법 폭주의 물약] : 전투 시작 1초 전 [흡혈의 손길]단일 시작 로테이션 [마폭물약] ▶ [흡손] ▶ [파멸] ▶ [정분] ▶ [채찍] 2틱 ▶ [어둠의 매듭] 5중첩 ▶ [고통] ▶ [내면]+[채찍]스킬 : [흡혈의 손길], [파멸의 역병] 유지 - [흡손], [파멸] 사라진 후 리필 : [어둠의 권능: 고통] 유지 - [채찍]으로 리필 유지 : [정신 분열] 쿨마다 : 이동 시 또는 GCD 1초 여유 시 [어둠의 권능: 죽음] : [정신 채찍] 필러 - [흡손][파멸] 리필이나 [정분] 쿨이 돌아올 쯤 되면 [채찍] 2틱만 보고 다른 스킬 우선 넣기 : [어둠의 마귀] 마나 필요 시 - 영웅심 직전에 사용 최적딜 - 보스 공략 알고 사용 (쉽게 죽을 수 있음) : [분산] 마나 필요 시 또는 생존 시위크오라 [링크] 정신 채찍 (틱 보기) 광역2+ 단일과 동일 - [흡손][고통] 대상 모두에게 유지 - [파멸] 주 대상에게 유지3+ : [정신 불태우기]쿨기 : [분산] : [어둠의 마귀] : [내면의 집중력]
사제 (수양 힐)
특성
주문양: 회개 / 신의 권능: 보호막
: 나머지 문양 - 희망의 찬가 / 치유의 기원 / 순간 치유 / 어둠의 권능: 고통
보조문양: 어둠 마귀, 공중 부양
스탯: 장비 가속 154 + 특성[시간 벌기] + [은총의 토템] + [달빛야수연마/신속한응보]
스킬:
: [신의 권능: 보호막] [소생] 탱커 유지
: [신의 계시] 탱커 필요 시 유지
: [신의 권능: 보호막] 큰 광역피해 오기 전에 최대한 많이 유지
: [회개] [회복의 기원] 쿨마다
: [약화된 영혼] 대상에게 [순간 치유]
: 대상과 자힐이 필요 시 [결속의 치유]
: [시간 벌기] 버프 시 [치유의 기원]
- [치유의 기원] 대상과 대상의 파티원만 힐
: [내면의 집중력] + [천상의찬가/치유의기원]
쿨기
[내면의 집중력] + [천상의 찬가] 광역힐
[희망의 찬가] 광역마나회복
[고통 억제] 대상 피해감소
[마력 주입] 대상 주문시전속도 감소
[어둠의 마귀]
사제 (신성 힐)
특성
주문양: 치유의 마법진, 치유의 기원, 수호의 영혼
보조문양: 어둠 마귀, 공중 부양
스탯 우선 순위: 주문력 > 치타 > 가속 > 지능 > 정신 > 마나젠
스킬:
: [소생] 탱커 유지
: [신의 계시] 탱커 필요 시 유지
: [회복의 기원] 쿨마다
: 광역힐 - [치유의 마법진]
: [빛의 쇄도] 발동 시 [순간 치유]
: [우연한 행운] 버프 유지 하기 위해 [순간치유/결속의치유]
: [우연한 행운] 버프 시 [치유의 기원][상급 치유]
- [치유의 기원] 대상과 대상파티만 힐
: 주력 힐을 [소생] 또는 [순치/결치]로 할 지 결정
- 소생 ▶ 특성 [소생 강화]
- 순치 ▶ 특성 [우연한 행운]
쿨기
[내면의 집중력] + [천상의 찬가] 광역힐
[희망의 찬가] 광역마나회복
[수호 영혼] 대상 죽음방지
[마력 주입] 대상 주문시전속도 감소
[어둠의 마귀]
마법사 (비전 원딜)
특성
주문양: 비전 작렬, 신비한 화살, 타오르는 갑옷
보조문양: 저속 낙하, 신비한 지능
스탯: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1% (289) - 특성 [정밀함] [신비한 집중] : 만적 10% (263)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8% (210) - 특성 + 요불/불행 : 만적 7% (184) - 특성 + 요불/불행 + 드레나이-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치타 ▶ 정신/지능
스킬: 전투 시작 전 : [타오르는 갑옷] 유지 : [마나석] 준비 : 전투 시작 1초전 [속도의 물약] [환영 복제] : 전투 시작 1초전 [비전 작렬]단일 시작 로테이션 [마폭] ▶ [환영] ▶ [비작] 3중첩 ▶ [냉정]+[비작] ▶ [얼핏]+[신비강화]+장신구 등등 ▶ [화살탄막] 발동 시 [신화] ▶ [얼핏/신비강화] 사라질 때까지 [비작] 스킬 : [비전 작렬] 4중첩 + [화살탄막] 발동 시 [신비한 화살] - [화살탄막] 발동하지 않으면 [비전 작렬] -- 4중첩 이상부터는 마나소모가 심해짐.. -- [정신자극] / [마나해일토템] 지원 받으면 좋음: [비전 작렬] 3중첩 + [화살탄막] 발동 시 [신비한 화살] - 마나 관리를 하고 싶다면 사용 : [환영] 이동 시 사용 : [화염 작렬] 비작 시전 전에 대상 죽을 경우 : [환기] 마나 필요 시광역 로테이션 [냉정]+[눈보라] ▶ [불기둥 9랩] ▶ [불기둥 8랩] ▶ [눈보라] ▶ 반복... : 곧 죽을 것 같으면 [신비한 폭발] [냉기돌풍]쿨기 : [냉정] : [신비한 마법 강화] : [얼음 핏줄] : [환기]
마법사 (화염 원딜)
특성
주문양: 화염구, 살아있는 폭탄, 타오르는 갑옷
: 얼불트리 문양 - 화염구 ▶ 얼음불꽃 화살
보조문양: 저속 낙하, 신비한 지능
스탯: 주문 적중 (화염구 트리)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 주문 적중 (얼불 트리) : 만적 17% (446) : 만적 14% (368) - 특성 [정밀함] : 만적 13% (342)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11% (289) - 특성 + 요불/불행: 만적 10% (263) - 특성 + 드레 + 요불/불행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치타 ▶ 가속 ▶ 정신
스킬: 전투 시작 전 : [타오르는 갑옷] 유지 : [마나석] 준비 : 전투 시작 1초 전 [속도의 물약] [환영] : 전투 시작 직전 [불태우기]단일 시작 로테이션 [속도물약] ▶ [환영] ▶ [불태] ▶ [살폭] ▶ [화염구] / [얼음불꽃 화살] 스킬 : [불태우기] 필요 시 유지: [살아있는 폭탄] 유지 - [살폭] 사라진 후 리필 : [몰아치는 열기] 발동 시 [불덩이 작렬] 화염구 트리 : [발화] 되도록 [영웅심]과 함께 - 2분 이내 전투 : 대상 생명 35% 때 [발화] - 2분 이상 전투 : 생명 35%기준으로 사용 결정얼불 트리 : [발화]+[얼핏] 되도록 [영웅심]과 함께 - 3분 이내 전투 : 대상 생명 35% 때 [발화] - 3분 이상 전투 : 생명 35%기준으로 사용 결정 - 6분 이상 전투 : 발화 2분/얼핏 3분 기준으로 결정광역시작 로테이션 [살폭] 대상 2+ ▶ [화폭] ▶ [불기둥 9랩] ▶ [용숨] ▶ [불기둥 8랩] ▶ [눈보라] ▶ 반복..쿨기 : [발화] : [얼음핏줄] - 얼불트리 : [환기]
마법사 (냉기)
특성
주문양: 영원의 물 / 얼음 화살 / 타오르는 갑옷
보조문양: 저속 낙하, 신비한 지능
스탯: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4% (368) - 특성 [정밀함] : 만적 13% (342)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11% (289) - 특성 + 요불/불행 : 만적 10% (263) - 특성 + 드레 + 요불/불행-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치타 ▶ 정신
스킬: 전투 시작 전 : [타오르는 갑옷] [물의 정령] 유지 : [마나석] 준비 : 전투 시작 1초전 [속도의 물약] [환영] : 전투 시작 전 [얼음 화살]단일 시작 로테이션 [속도물약] ▶ [환영] ▶ [얼음화살] 스킬 : [얼음핏줄] 쿨마다 되도록 [영웅심]과 함께 : [서리의 손가락] 발동 시 [동결] 쿨마다 - [동결] 후 [매서운 한파] - 주의 : [동결] 시 순간 위협수준 폭증 : [두뇌 빙결] 발동 시 [얼음불꽃 화살] : [환영] 이동 시 : [환기] 마나 부족 시광역스킬 [눈보라] ▶ 죽기 전 또는 근접할 경우 [냉기돌풍]쿨기 : [매서운 한파] : [동결] : [얼음 핏줄]
흑마법사 (악마 딜) 특성
주문양: 신속한 부패, 생명력 전환, 지옥수호병
보조문양: 영혼 흡수, 악마 예속, 영혼
스탯: 주문 적중 (억제 2점) : 만적 17% (446) : 만적 15% (393) - 특성 [억제 2점] : 만적 14% (368)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12% (315) - 특성 + 요불/불행 : 만적 11% (289) - 특성 + 드레 + 요불/불행주문 적중 (억제 없이) : 만적 17% (446):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정신/치타
스킬: 전투 시작 전 : [마의 갑옷] [지옥수호병] [생명력 전환 (버프)] 유지 : 전투 시작 1초 전 [마법폭주의 물약] : 전투 시작 1초 전 [어둠의 화살] 필요 시 : 전투 시작 직후 [원소의 저주] 또는 [파멸의 저주] : 전투 시작할 때는 대상에게 최대한 빨리 근접단일 시작 로테이션 [생전] ▶ [마폭물약] ▶ 보스 근접으로 이동 ▶ [파멸의저주] ▶ [부패] ▶ [제물] ▶ [탈태] ▶ 근접범위 [제물의 오라] 스킬 : [어둠의 화살] 유지 필요 시 - 마격 페이즈 때 요구할 수 있음.. : [파멸의 저주] 또는 [원소의 저주] 유지 : [제물] [부패] 유지 - [제물] [부패] 사라지면 리필 : [탈태] 쿨마다 되도록 [영웅심]과 함께 - [탈태] ▶ [제물의오라] ▶ [악마의 권능] : [화산핵] 발동 시 [소각] - 생명 35% 이하 [화산핵] 발동 시 [영혼의 불꽃] : [어둠화살] 필러 - 생명 35% 이하 [영혼의 불꽃] 광역 스킬 2+ : 대상들에게 [부패][제물] 유지 : 단일과 동일3+ [탈태] ▶ 근접 [제물의 오라] ▶ [암흑불길] ▶ [부씨]쿨기 : [탈태] : [악마의 권능]
흑마법사 (파괴 원딜)
특성
주문양: 점화 / 소각 / 생명력 전환
: 정신 500 미만 시 문양 - 생명력 전환 ▶ 제물
보조문양: 영혼 흡수 / 영혼 / 악마 예속
스탯: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6% (420) - 드레나이 파티 : 만적 14% (368) - 조드 요불연마/암사 불행 : 만적 13% (342) - 드레나이+요불/불행 -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치타 ▶ 가속 ▶ 정신
스킬: 전투 시작 전 : [마의 갑옷] [임프] [생명력 전환 (버프)] 유지 : 전투 시작 1초 전 [마법폭주의 물약] : 전투 시작 [원소의 저주] / [파멸의 저주]단일 시작 로테이션 [마폭] ▶ [파멸의저주] ▶ [제물] ▶ [점화] ▶ [혼돈의화살] ▶ [소각] 스킬 : [불지옥] 1분 내 전투라면 소환 : [원소의 저주] 필요 시 유지 - [파멸의 저주] 1분 이상 전투 시 : [제물] 유지 - [제물] 사라지면 리필 : [제물] ▶ [점화] ▶ [혼화] ▶ [소각] : 이동 시 [점화] 가능하면 - 불가능하면 [부패] / [생전]광역 2+ : [제물] 2 대상 : 단일과 동일 3+ : [암흑불길] 근접했을 경우 : [부패의 씨앗]쿨기 : [불지옥]
흑마법사 (고통 원딜)
특성
주문양: 신속한 부패 / 생명력 전환 / 유령 출몰
보조문양: 영혼 흡수 / 영혼 / 악마 예속
스탯: 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4% (368) - 특성 [억제] : 만적 13% (342)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11% (289) - 특성 + 요불/불행 : 만적 10% (263) - 특성 + 요블/불행 + 드레-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주문력 ▶ 가속 ▶ 치타 ▶ 정신
스킬: 전투 시작 전 : [마의 갑옷] [지옥사냥개] [생명력전환 (버프)] 유지 : 전투 시작 1초 전 [마법폭주의 물약] : 전투 시작 1초 전 [어둠의 화살] - [어활] 유지 지정 시 아니면 [유령출몰] 시작단일 시작 로테이션 [생전] ▶ [마폭] ▶ [어활] ▶ [유출] ▶ [불고] ▶ [부패] ▶ [고저] ▶ [어활]스킬 : [불지옥] 1분 내 전투 시 소환 : [원소의 저주] 필요 시 유지 : [부패] 유지 - [영흡] [어활] [유출]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유지 : [유령출몰] 유지 - [유출] 사라지기 전 리필 - [유출] 이동하는 시간도 같이 계산 : [불안정한 고통] [고통의 저주] 유지 - [불고] [고저] 사라지면 리필 : [어둠의 화살] 필러대상 25% 이하 : [영혼흡수] - [유출] [불고] [고저] 유지 - [영흡] 끊을 때 최소 한 틱 피해 후 디버프 유지광역2+ : [부패] [불고] [고저] 대상들 유지 : [유출] 주 대상 유지 : [어활] [영흡] 필러3+ : [암흑불길] 근접 시 : [부패의 씨앗]쿨기 : [불지옥]
도적 (전투 딜) 특성
주문양 (전투트리): 속임수의 거래 / 광기의 학살자 / 파열
: 짧은 전투 시 파열 ▶ 아드레날린 촉진
: 광역 전투 시 파열 ▶ 칼날 부채
주문양 (칼부트리): 속임수의 거래 / 아드레날린 촉진 / 칼날 부채
: 주/보 무기 둘 다 공속 느린 무기로
보조문양: 혼란, 소멸, 낙법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쌍수 평타 만적 27 (1007)주문(독)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2% (315) - 특성 [정밀함] : 만적 11% (289)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9% (237) - 특성 + 요불/불행 : 만적 8% (210) - 특성 + 요불/불행 + 드레나이숙련 (soft) : 만숙 214 (26) : 만숙 132 - 특성 [무기전문가] : 만숙 107 - 특성 + 인간종족(둔기,도검) : 만숙 91 - 특성 + 오크(도끼)/드워프(둔기)숙련 (hard) : 만숙 460 (51)스탯 우선 순위: 적중/숙련 ▶ 방무 ▶ 민첩 ▶ 가속 ▶ 전투력 ▶ 치타
스킬: 전투 시작 전 : 주무기 [순독] 보조무기 [맹독] : 전투 시작 전 [속임수의 거래] : 전투 시작 직전 [속도의 물액] : 전투 시작 [사악한 일격]단일 시작 로테이션 [속거] ▶ [속도물약] ▶ [사악] ▶ [난도] ▶ [폭칼]+[광학] ▶ [사악] ▶ [사악] ▶ [아드] ▶ [사악] 5중첩 ▶ [파열]스킬 : [난도질] 유지 : [파열] 5버블 유지 : [절개 4~5버블 때 사용 - 단, [난도][5버블 파열] 유지 여유 있을 때만 : [폭칼] + [광학] 쿨마다 : [아드레날린 촉진] 쿨마다 - 기력 넘치지 않도록 주의 : [속임수의 거래] 쿨마다광역2+ : [난도질] 유지 : [폭칼] + [광학] ▶ [아드] : 단일과 동일 (단, 파열 대신 절개 사용)3+ : [난도질] 유지 : [아드] ▶ [폭칼] ▶ [칼부]쿨기 : [아드레날린 촉진] : [폭풍의 칼날] : [광기의 학살자] : [속임수의 거래]
도적 (암살 딜)
특성
주문양(암살트리): 피의 갈망 / 속임수 거래 / 절단
: 광역 대체 문양 - 절단 ▶ 칼날 부채
주문양(칼부크리): 속임수 거래 / 칼날 부채 / 아드레날린 촉진
: 주/보 무기 둘 다 공속 느린 무기로
보조문양: 혼란, 소멸, 낙법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주문 적중 : 만적 17% (446) : 만적 12% (315) - 특성 [정밀함] : 만적 11% (289) - 특성 + 드레나이 : 만적 9% (237) - 특성+ 요불/불행 : 만적 8% (210) - 특성 + 요불/불행 + 드레숙련 (soft) : 만숙 214 (26)숙련 (hard) : 만숙 460 (51)스탯 우선 순위: 적중/숙련 ▶ 전투력/가속 ▶ 치타
스킬: 전투 시작 전 : 주무기 [순독] 보조무기 [맹독] : 전투 시작 전 [은신] : 전투 시작 직전 [속임수의 거래] [속도의 물약] : 전투 시작 [절단] - 출혈을 넣어줄 공대원 없으면 [목조르기] 시작단일 시작 로테이션 [은신] ▶ [속거] ▶ [속도물약] ▶ [목조] / [절단] ▶ [난도질] ▶ [피의갈망] ▶ [절단] 4~5중첩 ▶ [냉혈]+[독살]스킬 : [절단] 버블 필러 : [난도질] 유지 - [독살] 사용 시 유지 : [피의 갈망] 유지 - 출혈을 유지할 사람이 없는 경우 -- [피갈] 사라지기 전 [파열] ▶ [피갈] 리필 -- [피갈] 지속시간 60초 : [과잉 살상] 유지 - [과살] 사라지면 [소멸] 후 공격 : [속임수의 거래] 쿨마다 : [냉혈] 5중첩 [독살]과 사용 : [독살] 유지 - [독살] 사라진 후 리필 - 기력이 넘치면 4~5중첩 사용광역 스킬 : [난도질] 유지 : [속거] ▶ [칼부]칼날부채 트리 : [난도질] 유지 : [속거] ▶ [폭칼] + [아드] ▶ [칼부]쿨기 : [냉혈]
도적 (잠행) .. DPS 없음!
사냥꾼 (야수 딜) 특성
주문양: 고정 사격 / 야수의 격노 / 폭발의 덫
: 폭덫 불가 시 폭발의 덫 ▶ 독사 쐐기
보조문양: 죽은척 하기 / 무리의 상 / 야수 되살리기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7% (230) - 드레나이 파티-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전투력 ▶ 민첩 ▶ 치타 ▶ 방무 ▶ 지능
스킬: 전투 시작 전 : [용매의 상] 유지 : 팻 [늑대] : [사냥꾼의 징표] 필요 시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속도의 물약] : 전투 시작 [속사] + [야성의 부름] + [야수의 격노] + [살상명령] + [사나운 울음소리] : 전투 시작 [독사 쐐기]단일 시작 로테이션 : 오프너 - 폭덫을 위해 대상 근접하며 자동사격 [속도물약] ▶ [속사]+[야부]+[야격]+[살상]+[사울] ▶ [독사] ▶ [일제] ▶ 근접 [폭덫] ▶ [신비]스킬 : [독사쐐기] 유지 - [독사] 사라진 후 리필 : [속사] [야성의부름] [야수의격노] [살상명령] [사나운울음소리] 되도록 묶어서 사용하되 재사용 빠른 스킬은 먼저 사용하되 묶기 가능하면 묶을 것 - [속사] [야성의 부름] 쿨 300초 - [야수의격노] 쿨 120초 (문양 : 100초) - [살상명령] 쿨 60초 - [사나운 울음소리] 쿨 40초 : [마무리 사격] 대상 20% 이하 쿨마다 : [폭발의 덫] 근접 30초마다 : [폭덫] ▶ [일제] ▶ [신비] ▶ [고사] 필러광역시작 로테이션 근접 [폭덫] ▶ [일제] ▶ [연발]생존기 : [속사] : [야성의 부름] - 팻 특성 스킬 : [야수의 격노] : [살상 명령] : [사나운 울음소리] - 늑대 고유 스킬
사냥꾼 (사격 딜) 특성
주문양: 독사 쐐기 / 키메라 사격 / 폭발의 덫
: 폭덫 불가 시 폭발의 덫 ▶ 고정 사격
보조문양: 죽은 척하기 / 야수 되살리기 / 무리의 상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5% (164) - 특성 [집중력] : 만적 4% (132) - 특성 + 드레나이-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민첩/방무 ▶ 치타 ▶ 전투력 ▶ 가속
스킬: 전투 시작 전 : [용매의 상] 유지 : 팻 [늑대] : [사냥군의 징표] 필요 시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속도의 물약] : 전투 시작 [독사쐐기]+[침묵의 사격]단일 시작 로테이션 : 오프너 - 폭덫을 위해 대상 근접하며 자동사격 [속도물약] ▶ [독사]+[침묵] ▶ [키메라] ▶ [조사] ▶ [신사] ▶ 근접 [폭덫] ▶ [속사]+[야부]+[살상]+[사울] ▶ [고사] 3번 ▶ [키메라] ▶ [신사] ▶ [조사] ▶ [만반] ▶ [키메라]+[살상]+[침묵] ▶ [조사] ▶ [신사]스킬 : [독사쐐기] 유지 - [키메라] 사용 시 리필 : [속사] [야성의부름] [살상명령] [사나운울음소리] 되도록 묶어서 사용하되 재사용 빠른 스킬은 먼저 사용하되 묶기 가능하면 묶을 것 - [속사] [야성의 부름] 쿨 300초 - [살상명령] 쿨 60초 - [사나운 울음소리] 쿨 40초 : [만반의 준비] 쿨마다 : [침묵의 사격] 모든 공격 스킬과 매크로 연동 - [침묵의 사격] GCD 없음 : [마무리 사격] 대상 20% 이하 쿨마다 : [폭발의 덫] 근접 30초마다 : [키메라] ▶ [폭덫] ▶ [조준사격] ▶ [신비한사격] ▶ [고정 사격] : [신비한 사격] 방무 낮거나 이동 시에만 사용광역시작 로테이션 [일제] ▶ 근접 [폭덫] ▶ [연발]쿨기 : [만반의 준비] : [속사] : [야성의 부름] - 팻 특성 스킬 : [사나운 울음소리] - 늑대 고유 스킬 : [살상 명령]
사냥꾼 (생존 딜) 특성
주문양: 폭발 사격 / 폭발의 덫 / 마무리 사격
: 폭덫 불가 시 폭발의 덫 ▶ 독사 쐐기
보조문양: 무리의 상 / 죽은척하기 / 야수 되살리기
스탯: 물리 적중 : 만적 8% (263) : 만적 5% (164) - 특성 [집중력] : 만적 4% (132) - 특성 + 드레나이- - - 스탯 우선 순위: 적중 ▶ 민첩 ▶ 치타 ▶ 전투력/방무 ▶ 가속
스킬: 전투 시작 전 : [용매의 상] 유지 : 팻 [늑대] : [사냥군의 징표] 필요 시 유지 : 전투 시작 직전 [속도의 물약] : 전투 시작 [폭발의 사격]단일 시작 로테이션 : 오프너 - 폭덫을 위해 대상 근접하며 자동사격 [속도물약] ▶ [폭사] ▶ [독사] ▶ [일제] ▶ [고사] ▶ 근접 [폭덫] ▶ [속사]+[야부]+[살상]+[사울] ▶ [폭사 4랩] ▶ [폭사 3랩] ▶ [폭사 4랩]스킬 : [저격 훈련] 버프 유지 : [독사 쐐기] 유지 - [독사] 사라진 후 리필 : [속사] [야성의부름] [살상명령] [사나운울음소리] 되도록 묶어서 사용하되 재사용 빠른 스킬은 먼저 사용하되 묶기 가능하면 묶을 것 - [속사] [야성의 부름] 쿨 300초 - [살상명령] 쿨 60초 - [사나운 울음소리] 쿨 40초 : [마무리 사격] 대상 20% 이하 쿨마다 : [실탄 장전] 발동 시 [폭 4랩] ▶ [폭 3랩] ▶ [폭 4랩] : [폭발의 사격] ▶ [일제사격] ▶ [고정사격] : [검은 화살] [폭덫]을 쓸 수 없을 때 사용 - [폭덫] 근접이 어려울 때 [검화] 사용광역시작 로테이션 [일제] ▶ [폭덫] ▶ [연발]쿨기 : [속사]: [야성의 부름] - 팻 특성 스킬 : [사나운 울음소리] - 늑대 고유 스킬 : [살상 명령]
사냥꾼 팻 DPS(단일) : 늑대 특임팻(야냥만) : 코뿔소 (출혈), 벌레 (방어구 가르기)
오타 있음..
와우저
Drix
인벤쪽지
이니힐링
더보기
펼치기
웃으면 복이와요~ ^^
와우만 하는 초보 와우저 Classic 소금호드 "붉은돼지" 소금얼라 "아 레 스" 막고라 얼라 "Wolf and Fox" 급속성장 얼라 "Discovery" Retail 아즈호드 "달러구트 꿈 백화점" 마무리 일격을 날려봅시다~
2005-04-27 21:45:05 에 가입하셨으며, 오늘은
일째 입니다.
레벨
라이센스
경험치
612,994
(51%)
/ 648,001
( 다음 레벨까지 35,007 / 마격까지 31,406 남음
)
포인트
이니 389,575
베니 2,581
제니 2,509
명성
33,787
획득스킬
가입일 정보
2005-04-27 21:45:05에 가입하셨으며, 오늘은 6998일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