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은 탱 힐이 비면서 탱이 죽고 보스 목이 본진쪽으로 돌아가면서 전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맨탱 힐만 하는 상황에선 탱 힐이 비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 의도적인 인계든 원치 않는 변경이든 탱이 스왑 되는 과정에서 변경된 탱이 힐을 못 받고 죽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 입니다

그 말인즉슨 탱 변경이 적으면 적을 수록 안정성은 올라간다는 뜻이 됩니다

그리고 검둥 문제의 대부분은 1넴부터 플레임고르까지 전투시간이 길어질 수록 탱 스왑이 반드시 일어난다는 것 입니다

폭군은 거불로 탱 스왑이 되어도 딱히 위협적이지 않아서 문제가 없습니다

밸라에서 부터 문제가 발생하죠

막공에선 부탱이 탱 인계 과정에서 힐을 못 받고 죽어나가는게 허다합니다

용기는 말할 것도 없죠

전투시간이 길어질 수록 날려버리기로 탱이 어글을 못 잡고 딜러들이 쓸려나가기 시작합니다

화염아귀도 전투시간이 길어지면 중첩 쌓여서 탱인계를 해야하는 시점이 오죠
이 외에도 전투시간 만큼 폭날인계가 증가하게 됩니다

인계 시점시점이 모두 고비 입니다

에본이 플레임고르 모두 수시로 탱인계가 발생하는데 모두 전투시간 만큼 인계가 증가하게 됩니다

막국수도 쇠퇴가 걸리면 탱인계가 발생하죠

본인이 공장이라면 딱 봐도 어떻게 해야 될지 감이 잡히지 않나요?

그냥 정답이 있어요
전투시간을 줄이면 됩니다

전투시간 줄이는건 결국 rdps를 올려야 한다는거죠

공대 상황에 맞게 rdps를 올리는 방법을 찾는게 공장들이 할 일이라고 생각 합니다
경매하는 것만 공대장 일의 다가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