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치명타이 적용되는 한계점.

평타중 24%는 글랜싱 판정. -> 글랜싱은 크리가 없음

평타중 자신의 빗나감 - > 빗나감에는 크리가 없음

평타중 몹의 회피 -> 회피에는 크리가 없음.

우버몹은 4.8% 크리 감소,


100% - 24% - 빗나갈 확률(적중) - 회피될 확률(숙련) - 4.8% = 크리캡


100% - 24% - 빗나갈 확률(적중) - 회피될 확률(숙련) + 4.8% = 크리캡

뒤만봐님 지적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수정했습니다.

----------------------------------

ex ) 자신의 평타가 5%확률로 빗나가고  / 몹이 자신의 평타를 5%확률로 회피할때 크리캡

100% -24% - 5% - 5% + 4.8%   =  70.8 %

70.8 % 가 자신의 크리캡이며  70.8% 를 초과하는 크리 수치는 의미가 없음

-------------------------------------

그래서 적중과 숙련을 올리면 크리캡도 올라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