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생냥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

- 덫 위빙만 잘 하면, 딜 순위권 드는 거 어렵지 않은 일

2. 리분 패치 전 라떼 정보는 대개 틀렸다

- 냥꾼 망했다, 기공 개 짱짱맨이다......

3. 골드수급은 전보다 쉽다(일퀘 보상만 해도 짭-짤)

4. 스킬 위주의 딜러가 돼놔서, 2차스탯 중 가속의 중요성은 더 떨어짐

5. 4와 같은 원리로 속도의 물약도 중요성이 떨어짐
(효과는 있지만 불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6. 실탄장전 때 폭-폭-폭 넣는게 생각보다 어렵지 않음
: 그 사이에 일제, 고정, 독사리필 등 비는 거 채우면 시간 맞음)

7. 다크문은 개 짱짱맨(매우 비쌈)

8. 펫 딜 비중은 무척 하락함
: 그래서 본체 버프를 주는 늑대가 인기인 듯

9. 레이드 난이도 자체가 무척 낮음

10. 그래도 냥꾼 특임이 약간 있음
: 탱커 어그로 스킬 향상으로 눈속 필요성은 하락했으나 글루스 냉덫지원, 맥스나 고치제거

11. 취업은 무진장 쉬워짐

12. 전체적으로 템값이 싼 편
: 특히 사슬템이 먹기 쉽고, 전체적으로 평가 낮은 전냥주도 티어 먹기 쉬운 편]
: 물론 이건 공바공. 힐-캐스터 비스가 겹치는게 많아 비싸지는 바람에 상대적일 수도...?

13. 시너지 없는 냥꾼 약간 서러움
: 10인 짜보면, 내가 짜도 냥꾼은 굳이 안 넣어도 되는 클래스가 되어 버렸음
: 마나리필은 암사가 낫고 딜 고려하면 법흑이 나은데 그냥 사슬템 줍줍용으로. 데려가는 듯

14. 레이드에서 만난 냥꾼들 다 잘 하는듯
: 이건 개인적인 경험 기반인건데.....소리분때 접을 사람 접어서 그런가
열심히 연구하고 파밍하시는 분들만 남은 것 같은 느낌. 잘하는 냥꾼들 많이 만남


세줄요약
1. 다들
2. 리분
3. 재밌게 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