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분들이 어선때문에 어활어활유출 하시는것같은데.. 어선은 부패 리셋될때 적용이됩니다. 어활어활 하는이유는 어선때문보다는 어활 디버프 크리증가때문인데 크리증가는 부패리셋시 적용이안되서 어활 후 부패를 걸어야합니다. 그런데 어활 날아가는 시간이 잇기때문에 어활 어활 부패를 하는겁니다..

유출은 걸려잇는 도트들을 증뎀시키는 효과입니다. 유출만의 딜이 뛰어나진 않아요. 때문에 모든 도트들이 들어가잇는 상황에 유출이 들어가야 딜뻥의 의미가 잇지 유출 먼저쓰고 도트를 박으면 도트 박히는 시간동안 유출 딜로스 나는겁니다..

때문에 리분시에는 생전문양까지 생각해서 생전 어활 어활 부패 불고 유출 고통 이런 딜 사이클이 맞는것같습니다. 이렇게하게되먼 어활 크리디버프에 모든 도트가 적용되게되고 어선은 부패는 1일때 들어가게되나 리셋시 적용이기에 유출이 들어가면서 3적용이 됩니다. 유출 후 고통을 넣는이유는 글쿨때문도 잇고 유출이 날아가는 시간 내에 고통이 걸리며 풀도트 유출이 완성되기 때문입니다.




**추가확인**
어선 버그로인해 아랫분이 딜증가가아닌 딜감소가 되셧다고 올리셧는데.. 이게 저도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으나 일단 버그가 맞는것 같습니다. 아주아주 가끔 걸리는거같은데.. 처음실험할떄는 아랫분처럼 나왔으나 그후로는 쭉 정상적으로 데미지 증가되었습니다.


또한, 어둠의선물 디버프는 부패뿐만아니라 모든 암흑데미지에 후속적으로 영향을 미치는걸로 확인되네요. 고통의저주, 불안정한고통 등등 걸려있는 상태에서 어선3중첩이되면 3중첩딜로 증가가 되는걸 확인했습니다.


이로인해 어둠의화살은 크리율 떄문에 먼저쓸뿐 어둠의 선물은 의식하지 않으셔도 될것같습니다.


추가로 장신구타이밍같은거 말씀하셨는데 어둠의화살 1발 후 장신구 돌리시고 어활 부패 불고 유출 고통 이렇게 진행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장신구 증뎀효과가 발동됬을때는 도트가 끝나기까진 장신구 효과가 유지되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장신구가 꺼지고 어둠의화살이나 유출로 인한 부패리셋시에는 리셋개념이라 부패데미지가 현재 주문력상태로 적용됩니다.

불고나 유출같은경우는 장신구가 끝나기전에 리셋한번 해주면 딜상승에 도움이 될것같긴합니다만 지속시간도 짧은스킬이고.. 해서 미미할것 같습니다.

부패부스팅은 제가 알기론 영구결빙 장신구로 크리율 터트려서 크리율은 처음 부패로 쭉가는 버그때문에 리셋시에도 크리 계속 터져서 이걸로 부스팅하는걸로 알고잇는데 되는지안되는지 확인이 현재는 어려워서 장신구 먹어서 사용을 해봐야 알수잇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