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계 전동축이 없는 관계로

아쉽게도 쌍수질풍이 아닌 쌍수불꽃으로 스타팅 했습니다.


먼저

술사 무기버프가 5분에서 30분이 되었습니다. (눈물 ㅜㅜ)

그리고 불꽃무기 이펙트가 너무 이쁘게 변경되었다는것.

또 역시나 쌍수 고술  타격감 최고!!


일단 종말 아지랑이 쌍수가 안되는 바람에 좌절했지만

첫 퀘템이 단검이더군요 1.4 짜리  그래서 일단 그거라도 착용했습니다




일단 안퀴5셋은 그대로 갔고

테스팅 핵심 포인트는 장갑입니다.


효과는 적중시 8마나 흡수

상대 마나가 없어도 8마나가 회복하며

평타 - 폭격이면  바로 4회 32마나가 회복됩니다.

그래서 공속이 빠를수록 매우 유리하며 불꽃술사에게 좋습니다.

고술특성 치타시  공속 30% 까지 뜨면 꽤 쏠쏠만 마나가 보장됩니다.



물론 질풍이 터져서 파파파박 때려도 횟수만큼 마나를 회복합니다.

그래서 쌍수질풍 고술도 좋을거라 보입니다.




적에게 한번 맞을때 회복되는 마나입니다.


이 장갑은

레이드에서 DPS 측면에서는 별로이겠지만

레벨링이나 앵벌시에 유지력에서는 매우 좋은거 같네요.


치명타에 전투력까지 있어서 그것도 좋습니다.


물론 고술이 주술의 분노로 마나수급에 어려움이 없지만

어디까지나 피통이 큰 보스몹을 공격해 분노 시간동안 풀딜이 가능했을때 얘기고

쫄몹을 잡을때는 분노를 켜도 금방 죽어버리기 때문에 2~3마리 몰렸을때 쓰는게 아니라면

주술의 분노를 써도 기대만큼 마나를 많이 수급하기는 어렵습니다.

------------------------------------------------------------------------------------------------

다른 하나는 다크문 영웅심입니다.





이미 화주 앵벌 하시던 밀리분들은 다 쓰던것이죠,



영웅심카드로 체력을 , 검은 손아귀로 마나를  

둘 다 꾸준히 수급한다는 컨셉이고

물빵탐 없이 무한사냥이 가능해서

처음 시작은 대만족입니다.


안퀴5셋 과 이상의종말 이라.

치유량도 높기때문에 몇마리 잡고 치물 한방이면 만피입니다.


결론은 물빵탐 없는 유지력셋팅이라고도 할수있겠네요.


불꽃무기는 주문력증댐 영향을 받기 때문에

공속빠른 쌍불꽃이 구린것도 아니라 사냥속도 까지 대만족입니다. (물론 질풍보다는 느리겠지만 ㅜㅜ)



징계와 전동축이 없는게 너무 아쉽지만

오늘은 이렇게 테스트 해보고 다음에 무기를 먹고나서 쌍수질풍도 한번 해볼 생각이고


또 계속 고렙몹으로 갈수록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결국 고술은 불꽃보다는 쌍수질풍이 정답일거 같은데..


후딱 무기 먹고 쌍수 질풍 해보고 싶네요.


인던은 가게 되면 다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