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의 의견: 황폐 기원사에 대한 플레이어 여러분의 반응과 그 플레이스타일에 대해 보여주신 열기에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넬타리온의 불씨에서는 용의 분노 연장 루프의 미세한 부분을 조정하기 위해 몇 가지 주요 특성들을 점찍어 조정할 예정입니다. 불장난과 사상자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파열을 연이어 취소했다가 재시전하는 것이 최적일 수 있는 상황 말이죠. 이 특정 동작은 상당히 직관적이지 않기에, 아래 변경 사항을 통해 파열을 끝까지 시전하는 것이 더 가치 있는 플레이 방식이 되도록 만들려고 합니다. 또한, 새로운 특성인 성난 불지옥과 재설계된 임박한 파괴를 통해 광역 피해 게임플레이에 더 많은 선택지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불장난이 재설계되었습니다. 기염이 불의 숨결과 영원의 쇄도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씩, 정수 폭발의 영향을 받은 상태에서는 2초씩 감소시킵니다.
사상가 재설계되었습니다 - 파열을 시전하는 동안 불의 숨결과 영원의 쇄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더 빠르게 감소합니다.
용의 분노의 지속시간이 18초로 증가했습니다 (전에는 14초).
적개심으로 연장되는 지속시간이 4초로 감소했습니다 (전에는 6초).
불길의 기세로 증가하는 살아있는 불꽃의 시전 시간이 0.3초로 감소했습니다 (전에는 0.5초).
불길의 기세로 증가하는 살아있는 불꽃의 공격력이 25%로 감소했습니다 (전에는 40%).
임박한 파괴가 재설계되었습니다 - 깊은 숨결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강화 주문이 최대 단계에 도달하는 시간이 20%/40%만큼 짧아지고, 깊은 숨결에 적중한 적이 강화 주문으로 받는 피해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성난 불지옥 - 화염폭풍의 범위가 50% 증가하고, 기염이 자신의 화염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5%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