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뇌계 특유의 기믹 때문에 특정 패에서 전개 하는 것은 어렵지만, 반대로 보면 어떤 패가 잡혀도 적당한 결과물이 설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6+6으로 '영원의 숙녀 베아트리체'를 낸 후, '성전의 수견사'를 덤핑, 수견사에서 용사 토큰과 그리폰라이더를 특수 소환하고 6+4, 3+7로 10레벨 싱크로 몬스터를 2체 소환하면 됩니다. 

여기까지만 전개해도 최종 필드가 바로네스+승영+쭈치에+백설(베아트리체의 효과로 상대턴 중에 덤핑)로 4견제가 성립하며, 승영의 효과로 필드와 묘지를 견제하고 쭈치에와 백설로 보드를 2회 견제할 수 있습니다. 

전개에 필요한 총 요구 레벨은 21로 V.F.D 전개에 필요한 레벨(18) 보다 조금 높은 편이기 때문에 전개 시 주의 해야 합니다. 특히 자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10레벨 싱크로 몬스터는 엑스트라 몬스터 존에 내주는 것이 좋습니다.


빌드에서 고점을 챙기고 싶다면 '아티팩트 데스사이즈'를 덤핑하고 '고천자룡 파이렌'이나 '플뢰르 드 바로네스'의 소생 효과로 상대턴 중에 특수 소환, 엑스트라 소환을 봉인하거나 '망룡의 전율 데스트루도'를 사용해 결과물을 늘릴 수 있습니다. 

'염마룡 레드데몬 어비스', '얼티마야 촐킨', 'F.A 라이트닝 마스터' 등으로 퍼미션을 추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