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투표 모아보기
다음 중 가장 어비스에서 짜증나는 클래스는?
- 체력,재생,막기작을 끝낸 좀비 같은 치유
- 힐, 딜, 탱 3요소 모두 갖고 있으면서, 멀리서 마르쿠탄 머리찍기하는 호법
- 은신했다가 갑자기 나타나서 내 똥꼬 찌르는 살성
- 어비스 중층 절벽같은 곳에서 포획으로 낙사시키는 수호
- 내 스킬을 밀쳐냄 특성으로 다 캔슬시키며 피흡으로 버티며 도망가는 궁성
- 충해썻는데 다시 CC로 넘어뜨리며 나를 농락하는 검성
- 아싸! 잡았다, 딸피만들었는데 존야쓰고 혹바로 둔화 상태 만들어 나를 혼란 시키는 마도
- 수호급 탱킹력 대역 스킬, CC 최강 도발스킬 시전해서 아무것도 못하게 만드는 정령
진행중인 투표
전체 투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