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트리브 소프트]


트릭스터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새롭게 단장했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가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트릭스터>는 인기 NPC인 별희 랜덤박스 아이템과 웁스부두 보스인 캡틴스컬 아이템을 3주 동안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별희 랜덤박스 아이템은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제작된 아이템들로 별희펫, 스킨 3종, 망토, 모두 5가지로 구성되며, 90, 170 레벨로 오는 30일까지 판매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5개를 묶음으로 구매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별희 마이캠프를 추가로 지급하고, 별희 아이템 5가지를 모두 모을 경우 특별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엔트리브는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아이템인 막대사탕, 양말, 선물 상자를 모은 만큼 홈페이지에서 각 아이템의 게이지가 차올라 크리스마스 트리가 완성되며, 이때 트리의 완성 상태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유저들이 힘을 합쳐 크리스마스 트리를 완성하면 경험치 및 발굴 드롭율 증가는 물론 유니크 장비 드롭율 상향 조정, 제련, 성장 비용 할인 등의 효과가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