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5가 '패왕도전' 두번째 전쟁인 ‘북해전쟁’을 업데이트하고, 4월을 맞아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 보너스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진행되어 높은 호응을 이끌어낸 '패왕도전’은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전투 콘텐츠이다. ‘패왕도전-북해전쟁'은 오늘부터 게임 내 이벤트 배너가 오픈되고, 본격 진입은 7일(화)부터 14일(화)까지 가능할 예정이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맵에 출몰하는 해적과 보스 해적을 물리쳐 점수를 획득하고 일정 점수에 도달할 때마다 NP부터 금화,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전투 선박 설계도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로만 확보할 수 있는 최고의 전투 항해사 알뷔다(SR/R)까지 획득이 가능하여 게이머들의 참여 열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패왕도전-북해전쟁' 외에도 4월의 시작과 함께 신규 이벤트가 시작되어 게이머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4월 7일(화)까지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 이벤트와 '만우절 이벤트 공모전'이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플래티넘 장비 티켓 1장, 골드 장비 티켓 1장, 실버 장비 티켓 1장, 수리재 4개, 수리재 2개, 금화 2000, 자재 1000, NP 100 중 한 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고, 만우절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은 행동력 회복제 3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오는 4월 30일(목)까지는 '리워드 이벤트'도 적용되어 주얼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누적 포인트를 통해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오늘(3일) 3시부터 4월 5일(일)까지 주말 쿨 이벤트를 통해 거점에서 발굴 진행 시 20% 확률로 발굴PT(포인트) +1을 확보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의 '패왕도전-북해전쟁'과 4월 맞이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d5.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