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젠(대표 김태영)이 MMORPG 'R2 ORIGIN(Reign of Revolution ORIGIN, R2 오리진)'에서 24일(수) 저녁 6시 신규 서버 '벨켄1'을 추가한다. 벨켄은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서버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제공돼 원활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우선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신규 서버 벨켄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회원을 위한 'New Day, New Start'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서버에 접속만 해도 상급 변신 소환권 및 상급 서번트 소환권과 더불어 경험치 증폭제까지 제공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내달 15일까지는 벨켄 서버에서 전설 등급 이상의 변신과 서번트를 최초 획득할 경우 서버 내 모든 게임 회원에게 상급 변신 소환권과 상급 서번트 소환권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같은 기간 동안 푸리에 영지와 바이런 영지 정화 의뢰 이벤트도 실시한다. 푸리에 및 바이런 지역의 필드 보스를 처음으로 처치할 시 일반 등급에서 희귀 등급의 모험 변신 소환권이 지급된다.
R2 ORIGIN은 연말연시를 맞아 전체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한 출석부 이벤트와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차등 보상을 지급하는 '포근한 성탄절 축하 패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 커뮤니티에서는 2026년 새해 소망 지원 이벤트가 열리며 추첨을 통해 상급 변신 소환권과 변신 소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웹젠의 MMORPG 'R2 ORIGIN'의 신규 서버 및 이벤트 정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