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선임 게임 디자이너 '이언 해지코스타스(Ion Hazzikostas) - @WatcherDev'는 트위터를 통해 6.0 패치에 니우짜오 사원 공성전투 던전과 관련해 변경된 사항, 용의 영혼 공격대 찾기 입장 NPC 추가 예정, 영원의 섬 레이드 보스 핫픽스를 공개했다.

트위터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먼저 많은 유저들이 기피하는 90레벨 던전인 니우짜오 사원 공성전투를 좀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수정했다고 밝혔다. 니우짜오 사원 공성전투는 해외 와우 정보 사이트 MMOChampion에서 유저들이 가장 기피하는 던전 1위로 선정되었는데, 그 이유 중에 던전의 길이가 길다는 의견이 있었다.

☞ 통계 바로 가기 : View Poll Results: Which level 90 would you blacklist from showing up in your random queues?

이러한 유저의 의견을 받아들여 이언 해지코스타스는 나우짜오 사원 공성전투의 두번째 보스 사령관 보자크 전투를 진행할 때 도전모드처럼 '징'을 쳐서 다음 부대를 빠르게 부를 수 있도록 변경했다.


▲ 좌측에 있는 '징'을 치면 다음 부대를 빠르게 부를 수 있다.


또한, 6.0 패치에는 대격변 레이드 던전인 용의 영혼을 공격대 찾기 난이도로 입장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많은 유저들이 형상변환을 위해 용의 영혼 공격대 찾기 난이도에서만 드랍되는 특정 색상의 아이템을 획득하기 원한다는 요구를 반영한 결과이다.

이 외에도 오르도스 등 영원의 섬에서 만날 수 있는 외부 공격대 보스의 전체 체력 감소와 진영 선점에 관련 없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게 바뀐 핫픽스를 소개했는데 현재 본 서버에는 적용된 상황이다.


▲ 상단 사제 13티어, 하단 주술사 13티어(좌측부터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