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삼국지 전략 디펜스 게임 '삼국취'가 티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차트 1위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풍의 캐릭터를 보여주며, 마니악한 요소들을 최대한 줄인 것이 특징인 '삼국취'는 자동 길 찾기와 자동으로 진행되는 전투를 이용해 쉽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삼국취'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디펜스 장르와 캐릭터 및 병사, 무장을 육성하는 RPG 장르의 장점을 취합하고자 했으며, 전투 중 적들이 한꺼번에 몰려나오는 '전군기습', 보스급의 적이 등장하는 '강적출현', '적장출현' 등의 컨텐츠도 보유중이다.

이번 1위 달성을 기념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100% 상품을 증정하는 '삼국취'의 타임어택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실시된다. '삼국취'는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KFC 트위스터 세트 100% 증정할 계획이며, 오는 30일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참여 이벤트 링크를 공개 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선 굵은 삼국지게임의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3D 디펜스 게임 삼국취에 많은 분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여주셔 매우 감사하다"라며, "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삼국취에 많은 호응을 부탁드리며,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마지막 타임어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