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파라곤(Paragon) 공격대가 확장팩의 첫번째 공격대 던전 '높은망치'의 모든 보스 몬스터를 신화 난이도로 처치하는데 성공하며,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지난 11일 저녁까지 Method, Exorsus(Экзорсус) 공격대와 함께 도살자와 높은군주 마르고크만을 남겨두며 접전을 벌이던 파라곤은 12일 Method와 Exorsus가 도살자를 처치하며, 경쟁에서 한 발 밀린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과거 얼음왕관, 불의 땅 등을 세계 최초로 정복했던 파라곤은 이대로 물러서지 않았다. 파라곤은 도살자를 처치하지 않아도 마지막 보스 몬스터인 높은군주 마르고크를 상대할 수 있는 점을 노려 높은군주 마르고크를 기습적으로 공략했고, 세계 최초로 처치하는 데 성공했다. 이후 도살자까지 공략에 성공하면서 높은망치를 세계 최초로 끝냈다.


▲ 높은망치의 모든 몬스터를 정복한 파라곤 (출처 : wowprogress.com)



지난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서 인원 충원 문제 등으로 인해 10인 공격대로 전환해 25인 공격대에서 물러나며 팬들에게 다소 아쉬움을 남겼던 파라곤은 이번 '높은망치'에서 세계 정상의 자리에 오르며 부활에 성공, 앞으로 등장할 확장팩의 많은 공격대 던전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유럽의 MethodExorsus, 중국의 Style War, 북미의 Blood Legion, Midwinter 등의 공격대가 높은군주 마르고크 정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즐거운공격대가 4마리의 보스몬스터를 처치하는데 성공하는 등 높은망치 공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파라곤 공격대의 높은군주 마르고크 공략 인원구성

전사 (2명): Seijta, Iirixz
성기사 (2명) : Fraggoji, Smirk
죽음의 기사 (1명) : Verestrasz
수도사 (3명) : Sincm, Verdishamonk, Kaneli
사냥꾼 (2명) : Luumu, Devai
드루이드 (3명) : Lappe, Riksu, Alzu
마법사 (1명) : Zelliiz
주술사 (1명) : Overrungg
흑마법사 (1명) : Neverknow
사제 (4명) : Lynmd, Aethy, Luny, Jhazrun



▣ 높은군주 마르고크 드랍템

충격파 인장
사로잡힌 초소형 돌연변이
침묵하는 마법석
높은군주의 지팡이
비전 궁극의 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