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4일(토) 진행된 국가대표 선발전 3:3 팀전 3, 4위전은 B와아이들이 2:0의 스코어로 승리하면서 3위를 차지했다.

B와아이들은 상대 팀의 화이트엔젤을 집중 공격하면서 체력의 우위를 점하고, 이를 막으려는 엘언니와아이들의 기력이 모두 소모된 틈을 노려 역습을 가하는 뛰어난 전략으로 승리를 거두게 됐다.




▣ 국가대표 선발전 본선 3:3 팀전 3, 4위전

1라운드에서 B.형은 시작과 동시에 EXO첸첸에게 잡기 공격을 당하면서 불리하게 경기를 시작하는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B.형은 빠르게 전장을 이탈하면서 체력이 거의 소모되지 않은 상태로 공격을 피하는데 성공하고 쥐패는토끼에게 역공을 가하면서 오히려 쥐패는토끼의 체력을 절반 가까이 빼는데 성공했다.

두 선수가 전투를 벌이는 동안, 수호명왕과 시누는 화이트엔젤을 집중적으로 공격하고, 결국 화이트엔젤이 가장 먼저 쓰러지게 됐다. B와아이들은 이어 기세를 몰아 나머지 두 선수를 차례로 쓰러뜨리고, 승리를 거뒀다.

2라운드에서는 시작과 동시에 거리를 벌리면서 견제공격을 이어가던 B와아이들이 화이트엔젤을 공격하면서 체력을 소모시켰다. 체력이 절반 밖에 남지 않은 화이트엔젤을 구하기 위해 EXO첸첸이 접근했으나 오히려 수호명왕과 시누의 역습에 화이트엔젤보다 먼저 쓰러지면서 결국 수가 불리해진 엘언니와아이들이 2라운드에서도 패배하게 되고, B와아이들이 3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