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4일(토) 진행된 국가대표 선발전 3:3 팀전의 우승은 2:1의 스코어로 역전승을 차지한 Kr.crew의 손에 돌아갔다.

첫 라운드에서 히로인 선수를 집중적으로 노리는 전략을 취한 Kr.crew는 오히려 상대 팀의 공격에 두 선수가 쓰러져 패배하면서 위태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2, 3라운드에서도 같은 전략을 유지한 Kr.crew의 공격을 버텨내지 못한 에바가 역전패를 당하게 됐다.




▣ 국가대표 선발전 본선 3:3 팀전 결승전

1라운드에선 Kr.crew의 개판운영과 단합이 히로인을 노려주면서 아미를 먼저 쓰러뜨리려는 전략을 보였다. 이에 자유롭게 된 검과 백혈이 z1존아mi와 개판운영을 역으로 처치하면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히로인은 체력이 많이 줄어서 단합에게 결국 쓰러지고 말았지만, 이미 단합의 체력도 10%이하로 남으며 패배하게 됐다

2라운드에서도 마찬가지로 두 선수가 히로인을 노리면서 비슷한 양상으로 경기가 진행되는 듯 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히로인이 공격을 버티지 못하면서 가장 먼저 쓰러지면서 급격하게 경기가 기울기 시작했다. 아미가 먼저 쓰러지면서 체력 회복이 불가능해진 에바는 경기를 포기하고, 결국 경기는 1:1 원점으로 돌아가게 됐다.

Kr.crew는 이번에도 히로인을 노리는 듯 했으나, 적의 공격을 저지하려던 백혈에게 공격을 돌리면서 백혈을 가장 먼저 쓰러뜨리는데 성공했다. 상대의 공격을 받아내는데 급급했던 히로인 또한 이미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진 상황. 체력과 수 모두 불리해진 에바는 결국 패배하게 되고 Kr.crew가 우승을 차지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