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풋볼매니저 온라인(이하 FMO)이 또 하나의 '키 아이템' 출시를 앞두고 사전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FMO'가 신규 아이템 ‘선호 플레이 마스터 코치’ 출시에 앞서 사전체험 신청을 통한 무료지급 이벤트를 오늘(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호 플레이 마스터 코치’는 선호 플레이의 습득 확률을 100% 증가시켜 주는 아이템이다. '선호 플레이'는 선수의 능력치 외 선수의 선호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짓는 능력으로, 실제 선수들의 일반 스텟 보다 더 직관적으로 체감되는 능력이다.

예로 공격수에게 '정확한 슛', 윙백 선수에게 '측면으로 침투'라는 선호 플레이가 생긴다면 엄청난 메리트가 될 것이며, 더욱 정교하고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칠 수 있게 될 것이다.

사전체험 이벤트 기간은 7월 2일(목)부터 8일(수)까지의 일주일간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호 플레이 마스터 코치’ 사전체험 신청을 하면, 이벤트 종료 후 '선호 플레이 마스터 코치'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부사장은 "FMO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줄 매력적인 아이템의 출시에 앞서 많은 게이머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사전체험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모두가 참여하여 출시와 함께 자신이 원하는 매력적인 선수로의 육성을 더 빠르게 해보시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FMO'의 ‘선호 플레이 마스터 코치’ 사전 체험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