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게임 포털 ‘그린볼트’를 통해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2월 9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은 그리스 신화를 토대로 여신을 지키는 성투사들의 싸움을 그린 동명의 인기 만화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다. 원작의 등장 인물, 시나리오 와 스킬들을 게임으로 구현하여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퀘스트 진행에서 자동 이동을 도입하여 편의성을 높이고 지루함을 줄였으며 PVP 전장, 영웅 던전과 같은 게임만의 요소를 더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뛰어난 원작을 게임으로 구현한 세인트세이야를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며, 성투사들의 전투를 그린볼트에서도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 이 후에도 지속적으로 추가되는 그린볼트의 라인업을 기대해 주면 좋겠다.” 고 전했다.

한편 게임포털 그린볼트는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오픈을 기념하며,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하는 모든 회원에게 그린볼트 포인트와 ‘황금의 피 10개’, ‘스타제이드 선물 세트’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레벨 순위에 따라 더 많은 포인트와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린볼트에서 서비스하는 ‘세인트세이야 온라인’과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린볼트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