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8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X 2주 차 2경기 제닉스 스톰과 오즈-판타스틱의 대결에서 제닉스 스톰이 세트 스코어 2:0 완승을 차지했다. 오즈-판타스틱은 한 세트도 따내지 못한 채 무너졌고, 제닉스 스톰은 변수를 만들어주지 않은 채 지난 경기 패배의 설움을 털었다.

1:1 스피드전 1세트 대결은 이재혁과 김상수의 대결이었고, 이재혁이 완벽한 라인 관리를 통해 김상수의 추격을 떨쳐내고 승리했다. 송용준과 한상현의 2세트 초반에는 벽에 부딪히는 실수가 연달아 나왔고 송용준이 조금 더 집중력을 유지하면서 오즈-판타스틱의 추격을 허용치 않았다.

이어진 3세트에서도 제닉스 스톰이 승리하면서 1:1 스피드전 3:0 완승을 기록했다. 그 결과를 완성한 주인공은 유창현이었다. 유창현은 정승하와의 라인 싸움에서 우위를 점해 심리전 압박을 가했다. 정승하는 이를 마지막 코너에서 역전하려다가 몸싸움에서 밀려 추락했고, 유창현이 크게 웃었다.

4:4 스피드전에서도 제닉스 스톰이 완승을 차지했다. 1세트에 1위와 4위를 차지했던 제닉스 스톰이 1:1 스피드전의 기세를 이어갔다. 오즈-판타스틱의 정승하가 분전했던 2세트에도 유창현과 유영혁이 상위권 싸움을 이어간 제닉스 스톰이 웃었다. 정승하의 진로를 계속 방해했던 유영혁의 노련미가 빛났다.

이어진 3세트 결과, 제닉스 스톰이 다시 한 번 승리하면서 세트 스코어 2:0 완승의 기쁨을 누렸다. 제닉스 스톰은 이번에도 1위 자리를 손에 넣고 놓치지 않은 채 무난한 승리를 차지했다. 오즈-판타스틱은 이 구도를 한 번도 뒤집지 못했고, 제닉스 스톰이 무난하게 승리 시나리오를 완성했다.


2018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X 2주 차 1경기 결과

제닉스 스톰 2 vs 0 오즈-판타스틱

1:1 스피드전 제닉스 스톰 3 vs 0 오즈-판타스틱

1세트 이재혁 승 vs 패 김상수
2세트 송용준 승 vs 패 한상현
3세트 유창현 승 vs 패 정승하

4:4 스피드전 제닉스 스톰 3 vs 0 오즈-판타스틱

1세트 제닉스 스톰 승 vs 패 오즈-판타스틱
2세트 제닉스 스톰 승 vs 패 오즈-판타스틱
3세트 제닉스 스톰 승 vs 패 오즈-판타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