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19일), 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6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를 기록했다.

신세경의 평범한 일상 모습과 게임을 접목한 유튜브 광고 영상 조회 수는 32만 건을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네이버 공식 카페 가입자 수도 4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한편, 스피릿위시는 네온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IP(Intellectual Property)로, ‘낡은 삼포’의 소유권을 두고 펼쳐지는 포욜라와 칼레바 왕국 간 분쟁 속에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 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MMORPG다.

넥슨 모바일사업A실 김민규 실장은 “공식 출시 3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3위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6위를 기록해 기쁘다”며 “뉴트로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