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Android/iOS/FireOS 대응의 게임 앱 '소닉 AT 2020 도쿄 올림픽™'에서 6월 23일(화), '소닉'의 29주년과 '올림픽 데이'를 기념하여, 새로운 지역을 해금할 수 있는 프리 패스를 최대 50% 할인 세일한다고 밝혔다.

'소닉 AT 2020 도쿄 올림픽™'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처음 10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전 지역 프리패스를 구매하면, 추가로 과금할 필요 없이 모든 스테이지를 영구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모든 지역을 해금할 수 있는 '전 지역 프리 패스'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소닉의 탄생 29주년을 기념하여 7월 23일까지의 기간 동안 'TP 획득량 증가&도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아사쿠사와 오다이바 스테이지의 클리어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트레이닝 포인트(TP)가 1.2배로 증가한다.

또한, 롯폰기 이후의 각 지역에 있는 도전 스테이지와 아사쿠사에 있는 일일 도전 스테이지에서 필요한 소비 TP가 절반으로 변경된다.

이와 함께 소닉의 탄생 29주년을 기념하여 본 작품 오리지널의 스마트폰 전용 벽지를 증정하고 있다. 소닉 AT 2020 도쿄 올림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