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


(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는 이탈리아 개발사 Cordens Interactive가 개발한 Deck13의 액션 게임인 “베스퍼(Vesper)”를 2021년 7월 3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타이틀은 한국어화되어 PC(Steam)에 출시될 예정이다.

“베스퍼”는 잠행과 현대적인 퍼즐 역학을 중점으로 90년대 분위기의 플랫포머를 새롭게 해석했다. 세븐(Seven)은 위험과 고대 문명의 흔적으로 가득한 이상한 행성에서 길을 잃은 작은 안드로이드다. 빛을 흡수하고, 어둠을 만들고, 정신을 조종하는 무기인 드라이브건을 찾기 전까진 적을 쓰러뜨릴 힘도 능력도 없다.

끈질긴 기계들이 정신 없이 추격하므로 순식간에 결정을 내려야 한다. 플레이어는 추격자들로부터 몸을 숨기고 적진을 몰래 통과해 목표에 도달해야 하므로, 드라이브건을 사용해 근원에서 빛을 흡수하고 어두운 지점을 만들어 몸을 숨기는 등의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 이를통해 흡수한 빛을 기계에 주입해 포털을 열고 치명적인 함정을 활성할 수도 있다.

빛으로 상대를 조종하고 능력을 이용한 후 처리하면 끝이다. 이와 같은 플레이를 통해 운명을 지배하고 안드로이드 종족의 미래를 결정하는 게임이 '베스퍼'다. 베스퍼는 현재 Steam에서 데모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