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넥슨노바(대표 김호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넥슨별’에서 다채로운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4탄에 걸쳐 진행될 ‘넥슨별, 쏘!쿨! 이벤트’는 오는 8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루이비통 고급 핸드백 ‘팔레르모 PM’과 ‘에밀리에 지갑’ 5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권이 지급된다.


우선 ‘제 1탄: 물고기 콜렉션 이벤트’에서는 15종 이상의 물고기를 잡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하고 넥슨캐시 1만원 권을 제공한다.


22일부터 시작되는 ‘제 2탄: 새 경작 시스템 오픈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포도, 야자, 오렌지, 고구마, 마늘, 양파 등 6종의 신 품종 채집물을 모아 퀘스트를 수행하면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넥슨별의 경작 시스템은 광장별인 ‘스타포트’, ‘세나의 농장별’ 등 NPC별에서 열매 수확, 농작물 채집 등을 통해 게임 이용자가 게임머니(스타)와 게임 포인트(비츠)를 획득하게 하는 주요 수단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경작 시스템은 농작물의 ‘성장’개념을 도입해, 이용자가 게임 아이템인 ‘씨앗’과 ‘묘목판’을 구매한 후 이를 자신의 별에 심고 비료나 앰플을 주며 가꾸어, 나무로 성장시켜 열매를 수확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생산활동을 지원한다.


이외에 3주차, 4주차에 진행될 ‘별마켓 새단장 기념 이벤트’, ‘별 콘테스트 이벤트’를 통해 납량특집 신규 게임 아이템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넥슨캐시 및 게임 아이템 등을 푸짐하게 선사할 계획이다.


넥슨노바의 김호민 대표이사는 “새로운 채집 활동 체험과 낚시 등 넥슨별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끽하며 시원한 여름방학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별 홈페이지(http://star.nexon.com)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