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TH]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의 신작 온라인 야구 게임 <와인드업>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참가자를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와인드업>은 ‘이것이 야구다!’를 슬로건으로, △실제 야구중계를 보는 듯 한 ‘관전의 재미’ △극대화된 투수와 타자의 심리전을 이용한 ‘플레이의 재미’ △선수 별 개성을 살려 구단을 운영하는 ‘육성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는 차세대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특히, 실제 선수들의 얼굴과 신체 비율대로 개발된 캐릭터에 모션캡처(Motion Capture) 기술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동작으로 보다 생생함이 넘치는 야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 1회 와인드업 평가단 모집’이라는 타이틀로 실시하는 <와인드업>의 이번 테스터 모집은,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간단히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6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비공개 테스터 모집에 참여한 유저들 중 30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이달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첫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와인드업>은 지난달 26일, 티저 사이트를 통해 테스트 일정을 먼저 공개하면서 많은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와인드업>의 비공개 테스트 신청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