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의 WOW 두 번째 확장팩 : 리치왕의 분노 비공개 베타테스트가 시작됐다.


그동안 블리자드 본사에서 내부 알파 테스트를 통해 진행된 리치왕의 분노 테스트는 지난 7월 15일 종료되었으며, 전세계 비공개 베타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비공개 베타 테스트가 시작된 것이다.


북미와 유럽은 오늘자로 비공개 베타키를 등록하는 페이지가 공개되었으며, 선정된 많은 베타테스터들에게 베타키가 지급되었고 비공개 베타 테스트가 이미 시작되었다.



▲ 북미 확장팩 : 리치왕의 분노 비공개 베타테스트 등록 페이지




▲ 확장팩 : 리치왕의 분노 베타테스트 클라이언트 설치 화면




▲ 새롭게 바뀐 리치왕의 분노 베타 테스트 로그인 화면




이와 관련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한국 또한 비공개 베타테스트가 시작되었으며, 현재는 내부적으로 자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동안 팬사이트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베타 테스터들에게 곧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 베타키가 포함된 초대장을 이메일을 통해 발송할 것이라 전했다.


조만간 베타테스터들은 이메일을 통해 블리자트로 부터 베타키를 받게 되며, 베타키가 포함된 초대장에는 베타키를 등록하는 페이지 주소와, 확장팩: 리치왕의 분노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 주소가 포함되게 된다.


베타 테스터들은 베타키 발송일 기준으로 10일 이내에 확장팩 : 리치왕의 분노 비공개 베타테스트 등록페이지에서 베타키 등록을 해야만 테스트 할 수 있는 계정으로 업그레이드 되며, 초대권 발송일 이후 10일이 경과하면 해당 베타키는 사용할 수 없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현재 한국은 비공개 베타테스트의 베타키 등록페이지가 활성화 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조만간 베타키 발송 전에 등록페이지가 변경될 예정이다. 또한 블리자드 코리아 관계자는 비공개 베타테스트 초대권의 정확한 발송일자가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다음 주 내에는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Inven Lust - 공민환 기자
(Lus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