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함께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 (www.trickster.co.kr)가 최고 레벨 지역인 심연을 업데이트한다.

최고 레벨 지역인 심연은 플라토니아를 중심으로 4개의 필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스트블루 노라하수관의 가장 깊은 곳에 있는 트레져헌터 레이나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트릭스터>는 심연 지역 추가와 더불어 일반 퀘스트와 몬스터 퀘스트도 추가할 예정이다. 심연 지역에 추가되는 퀘스트는 지역 주민들인 '심심해족'의 고민을 풀어나가는 내용으로 '아유 심심해', '나이마나 심심해' 등 우스꽝스러운 이름과 모습으로 유저들에게 도움을 청한다. 심연이 최고 레벨 지역인만큼 300레벨 대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 새로운 장비에 목말라하는 고레벨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난 9월 업데이트 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별희의 '트릭 포츈' 시스템이 한층 강화된다. '트릭 포츈' 시스템에는 기획자들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새로운 타이틀이 대폭 추가되고, 같은 카드라도 트릭 포츈 시스템을 이용하는 캐릭터 레벨에 따라 다양한 옵션이 부여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장비 3종 세트와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출석 체크 이벤트는 하루에 한번 접속 할 때마다 지급되는 출석 확인증을 5개 단위로 모으면 새로운 장비를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11월 20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김동석 PM은 "<트릭스터>를 오랫동안 즐겨온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심연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어 기쁘다. 심연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 다양한 퀘스트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트릭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trickst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