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2018년 기준 누적 판매량 9,160만 대 돌파
정재훈 기자 (Laffa@inven.co.kr)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2019년 1월 7일(미국 현지시간) PlayStation®4(이하 PS4)의 새로운 전 세계 누적 판매량을 발표했다.
PS4는 12월 31일 기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9,160만 대를 돌파했으며, 2018년 연말 연휴 기간 동안 전 세계 560만 대의 판매고를 올렸다.
또한, 연말 연휴 동기간 5.070만 장의 소프트웨어를 판매했으며, 12월 31일 기준으로 누적 약 8억 7,600만 장의 소프트웨어를 판매했다.
이와 같은 성과에 대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의 사장 겸 CEO인 존 코데라(John Kodera)는 "연휴기간 동안 전 세계 팬들의 지속적인 성원 덕분에 PS4의 전 세계 판매량이 9,160만대를 달성하였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PlayStation™Network의 월 사용자가 계속해서 크게 증가하여 2018년 11월 말 기준으로 9천만 명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하면서 “이런 훌륭한 이정표를 세울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도와준 전 세계의 우리 커뮤니티와 파트너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올해에도 오직 PS4에서만 즐길 수 있는 뛰어난 독점작을 바탕으로 우리의 팬들에게 더욱 멋진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SIE는 PS4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수 있도록 계속 발전해나갈 것이며, 최고의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1]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