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8월 14일 23시 30분부터 다음 날 오전 2시 30분까지 서울 홍대에 위치한 무브홀(MUV HALL)에서 진행하는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 행사 신청자 수가 3,000명이 넘어섰다고 밝혔다.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의 신청 마감 및 당첨자가 발표된 가운데 이제 팬들의 관심은 행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과 출시일이 언제가 될 것인지에 집중되고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그간 다수의 게임과 확장팩을 출시하면서 웅장한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으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역시 2004년 첫 출시 때부터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였으며 이후 새로운 확쟁팩 출시나 대규모 패치에 있어서 다가올 이야기를 암시한 다양한 영상을 선보였다.

한편, 이번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골수 플레이어로 알려진 개그맨 유민상이 사회를 맡을 예정이며 하스스톤의 마스코트 VJ ‘아옳이’의 현장방문, tvN 코미디 빅리그 ‘캐스팅’ 팀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소재로 개그 쇼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여기에 블리자드는 이번 행사의 참가자 전원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피규어 및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베타키를 제공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파멸의 망치(둠헤머) 및 다양한 캐릭터 상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와우저들도 실시간을 행사를 볼 수 있다. 여기에 아프리카TV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중계를 관람하는 유저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플레이어가 직접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캐릭터를 즉시 90레벨로 성장시켜 바로 전투의 최전선에 뛰어들거나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됐으며 최대 레벨의 상향,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및 던전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드레노어 월드 프리미어' 행사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