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앞두고 아제로스로 돌아올 플레이어들이 같이 게임을 즐기던 친구도 찾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도록 ‘아제로스의 부름: 사라진 와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만나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던 동료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아제로스의 부름: 사라진 와우저!’ 이벤트는 오늘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찾고자 하는 동료의 서버명, 캐릭터명 및 이 동료를 찾고자 하는 사연 등을 담아 자신만의 전단지를 작성한 다음,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널리 전파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탭 북’, ‘SONY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설 - '전쟁범죄: 광기의 끝’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블리자드는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돌아올 플레이어들이 보다 쉽게 친구들과 드레노어로의 모험을 시작할 수 있도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 서버 이전, 진영 변경, 길드 이전, 길드 진영 변경 등 유료 서비스를 오늘부터 11월 12일까지 한시적으로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유료 캐릭터 서비스 25%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와 같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 관련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구매 페이지를, 유료 캐릭터 서비스 25% 할인과 관련된 추가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다. 그 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모델 업그레이드,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모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