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토), 새벽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의 8.1 대규모 업데이트 '복수의 파도'에 관한 주요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크린샷에는 '블러드 엘프'와 '드워프'의 유산 방어구 착용 모습을 포함해 복수의 파도의 주요 콘텐츠들의 모습을 담았다.

8.1 업데이트에서는 잔달라의 수도인 다자알로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본격적인 격전을 선보이는 신규 공격대 던전 '다자알로 전투'와 함께 아즈샤라 여왕과 관련된 '폭풍의 도가니'라는 공격대 던전도 등장 할 예정이다. 또 신규 격전지 '어둠해안'과 함께 새로운 군도 탐험지 '안식의 숲'과 '조룬달'의 모습도 살펴볼 수 있다.

격전의 아제로스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전투들이 펼쳐질 '복수의 파도'에 대한 자세한 업데이트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새로 공개된 콘텐츠에 대한 스크린샷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러드 엘프의 유산 방어구 착용 모습

▲ 드워프의 유산 방어구 착용 모습

▲ 신규 공격대 던전 '다자알로 전투' 일부 모습

▲ '다자알로 전투'에서 만날 수 있는 우두머리 '보물 수호자'

▲ 신규 공격대 던전 '폭풍의 도가니' 일부 모습

▲ 나이트 엘프와 포세이큰의 싸움을 주제로 한 신규 격전지 '어둠해안'

▲ 어둠의 감시관이 된 '시라 문워든'의 행보는 과연?

▲ 새로 등장하는 군도 '안식의 숲'의 모습

▲ 함께 등장하는 신규 군도 '조룬달'의 모습

▲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전쟁의 전리품 에디션' 구매시 획득할 수 있는 '시체 수레' 탈것부터

▲ 새로운 애완동물 '쿵쿵이'도 만나볼 수 있다

▲ '다자알로 전투'를 배경으로 한 원화


11월 3일부터 11월 4일까지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블리즈컨 2018이 진행됩니다. 현지 및 한국에서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블리즈컨 2018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