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계가 산업기사 공부한다하고 물위니가 뭔 공부한다하는거에 내가 관심을 둬야하는거며 혹은 그거에 내가 단점이며 신경쓰는가?? 아니면 니네 삶에 내가 신경쓰는가?ㅋㅋㅋ 너네에 내가 먼저 헐뜯는거에 증거 증명성없는걸 먼저제시했는가??

매우 웃긴이야기 아닌가?? 난 니네가 어케 부지런히살던 다른 어떠한일이 있던 관심도 안가진다. 막말로 니네가 돈벌어서 효도를 안한다고 치자 그거에 내가 지적을 해야하나?ㅋㅋ 니네 말들에 대다수를 잘봐라  남보다 잘나던 못나던  감정적으로부터 생각해서 증명성도 증거도없어도 먼저 들이밀지않던가??   니가 사회를 들먹였으니 그럼 막말로 더큰이야기로 법적으로 이야기를 할가? 증거도 증명성도 없는 가설을 가지고 그러하다 라고 말하면 그것이 인정이되던가?? 법적으로도 과학적으로도 현실적으로도 그건 받아들여지지않는다.

니네가 해오는거에 대다수가 뭐지?? 그래 니말대로 여긴 고작 게임이다 그리고 ㅋㅋㅋ 우리가 밖에서 만낫나? 게임에서 만난사이들 아닌가?? 다같은 학교였나? 아니면 같은직장을다니는가?  그런게 아닌 여기서 만난사이고 여기서 보여준 모습과 결과만 가지고 논하지 않고 밖르로 새어나가서 먼이야기로  피해망상증상을 먼저 보인게 누구였지?? 그럼에도 자신들은 우월하다??

정말 아무리 생각해봐도 아이러니하지??? 니가 말하고도 냉정하게 생각해봐라 얼마나 한심한소리를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