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보는 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한 파란색 칸은 수식으로 계산된 값이며, 그 중 진한 파란색 칸은 직접 실험하여 검증까지 한 내용입니다.

빠른수확X + 충격룬 프레임 = ROUNDDOWN( 48/초당공격횟수, 0 )

빠른수확O + 충격룬 프레임 = ROUNDDOWN( 48/1.15/초당공격횟수, 0 )


뼈의길룬 프레임 = ROUNDUP( 58.0645/초당공격횟수, 0 )



뼈의 길 룬을 제외한 뼈 쐐기는 다른 스킬들보다 공속이 약 25% 빠릅니다.
(48프레임마다 무기공격력의 120% 데미지)

현재 뼈의 길은 빠른 수확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가 있어서 표 하나면 됩니다.
※ 17.10.31 추가 : 2.6.1 패치 후에도 빠른 수확은 여전히 뼈의 길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d3planner 뼈의 길 룬의 Breakpoint 정보는 맞습니다. 그러나 빠른 수확을 적용시키는 오류가 있습니다.
* d3planner 급작스러운 충격 룬의 Breakpoint 정보는 틀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