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천 극만신 솔플의 마지막 극만신이자 가장 짜증나는 귀신 주르반입니다.

극 주르반이 짜증나는 이유는 초월 25%가 아니면 못버티는 체력컷&딜컷과 후반 페이즈부터 내내 8피증을 달고가야하는 짜증남 때문입니다.

전투 시작 후 3분 후에 전멸하면 초월이 5%씩 붙어서 초월 25%얻으려면 최소 15분은 잡아야하며, 트라이시간도 10분 정도라 최소 25분 걸립니다. 음식에 탕약은 필수. 

얘는 솔플 추천 절대 못드립니다 절대로.

나이트 솔플 영상

<1페이즈>

구속구에 묶여있는 상태로 시작합니다.

선임전 오프너를 쓰시면 됩니다. 오프너 이후 고백기도 다음 3글쿨 정도 넣을 수 잇는데, 꿰검을 넣어도 구속 해제 후 도트가 없어지니 꿰검보다 제왕을 써서 이후에 회한을 3번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페이즈>

주르반이 내려오면 10글쿨 뒤에 뜹니다. 회한 3번 마저 쓰시고 임전 올려서 적당히 딜해주시면 됩니다. 임전 시간을 전부 쓰지는 못하지만 그나마 여기서 제일 많이 넣을 수 있어요.

주르반이 뜨고 범위징이랑 쉐어, 개인징은 알아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쉐어징과 개인징은 방벽으로 뎀감하시고, 관용 한번 당기시면 됩니다. 

6글쿨 뒤에 귀신의 발톱 및 파동포를 쏩니다. 마피증덕에 파동포가 굉장히 아프니, 귀신의 발톱 캐스팅이 보이면 철벽과 경계를 올리고 앙갚 써주세요. 방벽은 파동포까지 지속이 안되서 귀신의 발톱 밖에 못막습니다. 안쓰셔도 상관 없습니다. 약 5만정도 들어오니 직후 안식 관용으로 힐해주시고 딜하시면 됩니다.

이쯤에 주르반의 피를 74% 이하로 만들어야합니다. 아니면 주르반이 한번 더 떠서 쉐어랑 개인징을 또 처리해야하는데 그거 되게 번거롭습니다. 그 정도 딜 뽑으려면 초월 20% 이상은 붙어야 가능합니다. 아님 5.2풀비스를 입던가

이 다음은 별거 없습니다, 매서운 얼음창, 남십자성, 얼음 선풍 or 꼬리 휩쓸기 피해주시면 쫄페로 들어갑니다.

<3페이즈>

쫄페도 별거 없습니다. 적당히 철벽 올리시고 알아서 잘 잡으시면 됩니다. 의지의 신도가 강력 찌르기라는 스킬을 쓰는데 은근 아프니 앙갚을 쓰던 관용을 쓰던 합시다. 무조건 극대로 맞아서 방벽이 소용 없더군요.

<4페이즈>

짜증나는 4페이즈 시작입니다. 티르핑 때 안식 관용을 쓸 수 있도록 마나관리를 잘 해야하는게 핵심.

선임전 오프너로 시작하시면 되고 탕약 쿨이 돌아올테니 탕약도 쓰면 됩니다. 

첫 티르핑앙갚이랑 방벽으로만 뎀감해주셔도 됩니다 안아픔. 선임전 오프너를 쓰면 티르핑 맞고 안식탐이 되는데 이때 관용 한번, 성령 두번, 고백으로 끝내서 마나 2000아껴주세요. 

첫번째 얼음불 인장을 쓰는데 솔플이라 아무런 마크가 안생깁니다. 절대로 피증 하나 줄여보겠다고 얼음불 인장으로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왜냐하면
위 영상에서 보시듯 인장 안들어 갔을 때 피증 1과 5~6,000정도의 뎀지가 들어오는데, 들어가면 북극성 뎀지가 45,000이 뜹니다. 이후 8피증 달고 들어가면 10만이 넘게 뜨더군요. 절대 들어가지 말도록 합시다. 하나도 안들어가고 전부 터지면 총 4만정도가 들어옵니다. 여기서 깡 관용으로 피 좀 채웁시다.

아무튼 이제 8피증을 단 상태로 두번째 티르핑을 맞으셔야합니다. 앞으로 티르핑이 나올 때마다 창 찌르기 횟수가 하나씩 늘어나고 데미지도 올라가니, 생존기를 잘 돌려야합니다. 아직은 6번만 지르고 아주 아픈건 아니니 철벽과 방벽을 올려줍시다. 여기서 안식쿨도 도므로 안식 관용으로 피 채우고 고백 쓰시면 됩니다. 사실 8피증 단 이후부턴 안식 성령은 안쓰신다고 보면 됩니다. 

두번째 얼음불 인장 나오니 체력 채우세요. 8피증 단 상태라 데미지가 거의 2배로 들어와서 총 9만정도 체력이 답니다. 이건 깡 관용으로 회복하셔야합니다. 이후 몇번 공격후 주르반이 뜹니다.

개인 범위징과 쉐어징, 개인징이 들어오는데 되게 아파요. 쉐어징 7만개인징 16,000정도. 이거 역시 깡 관용을 쓰셔야하며 어느정도 극대 운빨이 필요합니다. 얼마 안가 다시 귀신의 발톱을 쓰는데 캐스팅이 중간쯤 지나면 천무 써서 파동포 처리합시다. 티르핑에 쓸 생존기도 아껴야할 뿐더러, 철벽은 쿨이라 경계 하나밖에 없고, 경계, 앙갚을 쓴다하더라도 8피증 덕에 10만정도 들어옵니다. 여기에 안식 관용 쓰기엔 마나도 없어요.

세번째 티르핑이 나옵니다. 경계 올려주시고, 안식 관용 써주세요. 위 영상에선 당황해서인지 깡 관용 한번 썻지만 안식 관용 쓰세요. 

세번째 얼음불 인장은 탄착 직전에 8피증이 꺼집니다. 덕분에 4~5만정도의 피해만 들어옵니다.

네번째 티르핑이 옵니다. 철벽 올리시고 안식 관용 써줍니다. 체력 높게 유지한다고 깡 관용 자주 쓰다 마나관리 못해서 이쯤에서 마나 딸려서 못쓰는 경우가 올텐데 그럼 여기서 100퍼 죽습니다. 깡 관용을 덜 써야 마나 관리가 되고 그럴 체력컷을 맞추려면 초월 25%가 붙어야되더군요.

세번째 티르핑에 철벽을 올리고 이때 경계를 올리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아직 생존기 정렬을 못시키겠네요.

네번째 얼음불 인장이 나오는데 이쯤에서 잡아야합니다. 

처음 올린 것
내면의 기개와 회한의 검은 마나 수급용으로 쓰시는게 마나관리하기 편하실겁니다. 

크게 보면 별거 없어보입니다. 티르핑때 생존기 올리고 안식 관용 쓰면 끝이니까요. 근데 그러기가 어렵습니다.

위에는 안썼지만, 금속 가르기가 사실 제일 위협적입니다. 8피증덕에 15000정도씩 들어오는데, 이거때문에 많이 죽거나 마나 관리 실패해서 티르핑에서 안식 관용 못써서 죽습니다. 방벽으로 자주 뎀감을 해야함

얘 매작하실거면 걍 5명 이상 모아서 가세요. 구속구 페이즈는 시간이 고정인지라 오프너 연습하기도 딱이고, 두번째 페이즈 넘어가서 바로 매서운 얼음창 시전하는데 거기서 잡습니다. 사람 모아가면 2분도 안걸리는 호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