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칠흑 때 생존기 타이머 패널을 제작했던 유저입니다.(https://www.inven.co.kr/board/ff14/4338/6596)
효월을 맞이하여 효월 버전 생존기 패널 배포 및 관리를 쉽게 하고자 Notion 페이지를 생성했습니다.
기본적으로 8인 레이드 구성에 최적화 되어 있으나, 레벨링 던전에서도 쓸 수 있도록 스킬을 세분화하였습니다.

이번 패널의 특징은 시전자 및 대상자의 이름을 표시하지 않습니다.(직업은 보여요).
추후 겹직 문제도 해결하고, 파티원 지정 스킬의 경우 대상자가 누군지도 알 수 있도록 추가적인 패널 세트를 작성하여 배포할 예정입니다.

이번 패널은 남은 쿨타임보다 지속시간과 효과에 따라 패널을 나누었으며, 일부 스펠에 대해서는 효과음과 연동하여 쿨 낭비를 줄이고자 시험해봤습니다. (링크를 누르면 해당 영상 예시로 이동합니다.)

효과음 및 패널 파일은 게시글에도 첨부하지만, 자세한 설치 가이드를 위해 Notoin 페이지를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Notion에는 제가 제공드리는 패널의 설치법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SPESPE 사용법 및 커스터마이징 방법에 대해 함께 설명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6-18-2022 수정) 시전자 및 효과 대상자의 이름이 표시되는 스펠 패널 세트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보다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함께 제공하는 폰트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이 표시되는 스펠 패널은 파일 수 개수 제한으로 인해 Notion에 업로드하였습니다.


(06-18-2022 수정) 음유 시인의 노래, 굳은 결의의 사용 타이밍을 음성으로 예고해주는 패널을 업로드하였습니다. gif에서는 소리가 나지 않으니, Notion 페이지에서 영상과 함께 설명을 확인해주세요.




(06-19-2022 수정) 딜 시너지 시전시 음성 피드백, 자신에게 효과가 적용되었을 시 화면에 표시, 개인 시너지의 적용 대상 표시 및 자신이 대상일 시 닉네임 색깔 변경 기능이 있는 딜시너지 패널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효과음 모음과 함께 제공되니, Notion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