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타 스매시 너프, 3,4타 스매시 상향은 당연히 예상했습니다.


DPS 차이가 눈에 띌 정도였으니까요. 미울유저는 죄다 2타 스매시만 사용했으니...


문제는 마나홀과 마나플로우.


마나홀 말도안되는 회불기 씹어먹는 성능에 너프도 당연히 예상했습니다.


마나홀 안에 있는 동안 마나 줄줄새가면서 쳐맞는 버그를 왜 우리가 겪어야 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패치 적용하기전에 테스트 하긴 하는거죠?? 스매시 몇방날리면 대충 죽는 보스들 말고


네반이나 발로르같이 무조건적으로 컨이 필요한 던전에서 테스트 해보고 패치하는거 맞죠???


그리고, 스테회복 넣어준건 좋은데 왜 하필 마나플로우죠?


겁나 긴 쿨마다 한번씩 스테 채우고 가세요~ 이런생각으로 넣은건가요?


스테 만땅이고 뭐고 간에 차라리 백플립샷같이 꾸준히 사용하는 스킬에 스테회복 넣어주면 얼마나 좋아요...


가드 마나 소모되는 대신 방어 성공시 스테 일정량 회복하면 얼마나 좋아요!!!!!!!!!!


스테 회복수치 안높아도 되요. 20이든 30이든 헉헉대지 않을 정도만 수급되면 된다고요.


마나플로우에 스테옵션 안넣어도 되요. 오히려 쓰는데 더 신경쓰이고 짜증나요


왜 마나 부족해서 쓰려는 스킬이 스테 상태보고 눈치봐가며 써야하는 스킬이 되나요?? 


탄종류는 기대도 안할게요. 어차피 구데기인거.


제발 이딴식으로 하향식 패치하지말고 정말 상향 시급한 캐릭터들부터 조정해주세요.


무작정 패치 내놓고 사람들 반응 간 보고나서 눈가리고 아웅하듯이 깔짝깔짝 고치지 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