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밑의 게시글 참조하세요. 그에 대한 코멘트입니다. 의역 정말 많습니다. ㅠ 개인적인 코멘트들은 대부분 영어권 국가에서 쓰는 표현들이 많아 문맥을 헤아려서 글을 써야하기에 애로 사항이 많네요.  )

유저 1 : 이봐 메들러 , 난 랭크게임에서 네가 어떻게 높은 티어에서의 요릭의 능력에 영향을 주지 않고, 낮은 게임에서의 요릭을 손볼지 궁금해. 

메들러 : 아직 시작하지도 않아 확실하지는 않지만, 내 개인적인 의견 두가지를 예시로 들어볼게. 

- 소환물에서 유저 개인 역량(퍼포먼스)쪽으로 파워를 좀 옮기는 거야. 일반적으로 소환물들은 MMR에 특별히 영향을 받지 않았기때문에, 이때까지 (역사적으로 ) MMR 산정에 고/저 MMR을 왜곡시켰엇어. (하이머딩거의 옜날 포탑 킷이 강력한 예)
  

- 우리 요릭에게 기술적인 플레이와 매크로(스킬쓰는 순서같은.. 요릭에 대한 이해도)이해도와 플레이어 MMR 증가에 따른 캐릭터 이해도에 관련된 요소들을 만드는 것. (특별한 콤보 타이밍이라던지, 많은 게임 상황에서 파워에 의존하지 않는 것  등)


단순히 요릭에게서 파워를 덜어낼수도있지만, 우리는 MMR에 따른 플레이를 목표하고싶다. 하지만 언제나 그러듯 간단한 패치를 할수도있어.





출처 : https://boards.na.leagueoflegends.com/en/c/developer-corner/upj64E0i-quick-gameplay-thoughts-august-10?sort_type=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