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버풀버스트는 최초시전 후 일정시간마다 6발의 화살을 순차적으로 발사하는데
첫번째 풀퀴버가 발사되고 난 이후부터 여섯번째 풀퀴버까지 모두 발사될때까지 캐릭터가 공격을 못합니다 (이동은 가능)

폭풍의 시도 이 후딜때문에 손해를 보는데 폭풍의 시 키다운을 유지하는 동안에는 퀴버풀버스트의 후딜에 영항을 받지 않아서 딜 손해가 없지만
폭풍의 시 시전모션(날개가 펴지는 모션)은 퀴버풀버스트의 후딜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딜 손해를 봅니다

폭풍의 시를 짧게 눌렀다 떼는걸 반복해서 폭풍의 시 시전 모션만 실험해보았습니다



퀴버 풀버스트를 안 쓴 상황입니다.
폭시를 눌렀다 떼도 딜레이 없이 자연스럽게 발사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퀴버 풀버스트를 사용한 상황입니다. 
전 짤과 마찬가지로 폭시를 눌렀다 떼기를 반복하고 있지만 폭시 시전모션과 퀴버풀버스트 발동이 절대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는걸 볼 수 있습니다.
퀴버 풀버스트의 투사체 여섯발이 모두 날아가기 전까지 캐릭터가 퀴버풀버스트의 후딜 때문에 폭시 시전모션을 취할 수가 없습니다.




다만 폭풍의 시 키다운을 유지하는 상황에서는 퀴버풀버스트의 후딜에 영향을 받지 않고 정상적으로 발사됩니다



"그럼 폭시 끊지말고 계속 키다운만 유지하면 되는거 아님?" 이라고 하는 사람이 있을까봐 미리 말씀드리지만 폭시 키다운 중에는 이속 100 상태로 기어다니기 때문에 보스의 공격패턴을 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보스전에서는 살기 위해서 폭시를 끊고 더블점프로 빠르게 움직여서 피해야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다가 30초마스터답게 30초마다 강제적으로 다른 버프와 소환수를 써줘야해서 폭시 키다운을 오래 유지하고 싶어도 유지할 수가 없습니다.

허수아비 세워놓고 폭시를 꾹 누르고 있는거라면 폭시 시전모션을 한 번만 보면 되기 때문에 이게 큰 문제가 아닐 수 있지만 실전에서는 폭시를 자주 끊어야 하기 때문에 시전모션을 많이 취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안그래도 퀴버풀버스트가 보스 추적을 못해서 땅에 다 박히는것때문에 딜로스가 심한데 폭시 시전까지 봉인하는 오류가 있으니 허수아비 측정에서는 알아채기 힘든 딜로스 요소가 많습니다. 허수아비 점유율만 보고 와 좋네 할게 아니라 이런 어이없는 오류들도 시급하게 파악하고 고쳐줬으면 좋겠어요

애로우 레인과 잔영의 시는 딜레이가 전혀 없던데 왜 이건 딜레이가 이렇게 심한건지..

폭시만 이런게 아니고 언카블 등 대부분의 공격 스킬이 퀴버풀버스트의 딜레이동안 발동이 안 됩니다.
퀴버풀버스트 발동주기마다 언카블이 봉인되어서 전 사냥할 때는 아예 퀴버풀버스트 코어를 빼놓습니다.

이게 직업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