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MapleStory 서버 태국 사용자에게

메이플스토리팀은 태국의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중단에 대해 큰 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와의 서비스 계약이 공식적으로 종료되어
2020 년 4 월 1 일 오전 11시에 MapleStory Thailand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든 유저분들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항상 우리 게임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발전하는 원동력이었습니다.

가동 테이블
2020 년 2 월 5 일
-컨텐츠와 관련된 추가 업데이트가 중지됩니다.
-캐시충전과 사용이 가능하지만 구매를 원하지 않는 경우 충전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2020 년 4 월 1 일 11:00
-웹 사이트에서 문제보고 비활성화
-게임 서비스 중단
-다운로드 채널 게임 제거
-공식 웹 사이트 및 Facebook 페이지를 닫습니다.
-Nexon 지원 웹 사이트의 옵션에서 MapleStory가 제거됩니다.

[게임 내 활동]
-진행중인 활동 활동 조건에 따라 만료됩니다

서비스 종료에 대한 Q & A 세부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 스토리에 대한 좋은 반응을 보여준 모든 유저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다시 모든 유저분들에게 환영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기대합니다.
우리가 미래에 준비하는 새로운 게임에서 또 뵙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메이플 스토리 팀


서비스 종료에 대한 Q & A

Q : 서비스가 종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A : 태국 메이플스토리의 서비스 계약이 공식 게임 개발자들과 함께 종료될 것이기 때문에 서비스를 종료할 수 밖에 없습니다. 매이플스토리 서비스를 중단하게 된 모든 불편함에 대해서는 유감스럽고, 깊은 사의를 표합니다.

Q : MapleStory는 Nexon 게임입니다. 왜 만료 되었습니까?
A : 비즈니스 면에서 다양한 국가 또는 지역에서의 게임이 오픈될 수 있도록 계약을 체결할 필요가 있습니다.
Nexon Thailand의 경우 태국에서도 예외없이 통상적인 서비스 계약이 있습니다.

Q : 아직 열려있는 다른 서버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합니까? / 열려있는 다른 서버로 데이터를 이동하는 정책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 서비스 제공 업체와 개별 국가 또는 지역의 서비스 계약에 따라 그 정보를 이전할 수 없습니다.

Q : 기존 넥슨캐시를 현금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까?
A : 시스템 제한으로 인해 따라서 넥슨캐시를 현금으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ROTK : The Legend of CaoCao (Tactics)와 같은 다른 Nexon Thailand 게임에 남은 넥슨캐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 서비스 종료 발표 후 게임 내에 활동이 있습니까?
A : 현재 진행 중인 활동이 조건에 따라 소멸됩니다.

Q : Nexon Thailand에서 유사한 게임이나 다른 PC 게임을 서비스할 계획이 있나요?
A : Nexon Thailand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게임 출시에 대한 뉴스를 보려면 이 채널을 팔로우하십시오.
1. 공식 웹 사이트 >> https://en.nexon.com/home/th/
2. 공식 페이스 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NexonTH/

Q : MapleStory PC의 서비스가 중단 된 경우에도 MapleStory M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 MapleStory M의 경우 여전히 정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만약 넥슨캐시가 충전되어 있으면 게임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된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해당 캐시의 환불이 가능한가요?
A : 시스템 제한으로 인해 따라서 넥슨캐시를 현금으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서비스가 종료되기 전까지 넥슨캐시를 사용하여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정상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당사는 이미 완료된 거래에서 발생한 파생된 리베이트를 환불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큰 불편을 끼쳐 사과드립니다.

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