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전에서 다들 딜쳐넣기만 바쁘니까 재미가없다.
보스전에서 딜적인 요소말고 다른 신박한 컨셉을 가진 직업을 내놨으면함
예를들어 방어력이 주스탯인 전사를 만드는것임
어떤 스킬을 보스가 공격할때 타이밍맞춰서 쓰면 파티원들이 데미지를 입지않고 또 해당보스가 짧은 시간동안 행동불능 상태가 되는거임 (제로의 크리티컬바인드처럼?)

+보스전에 기여할수있는 요소를 좀 더 다양화해서 직업 컨셉에 맞게 특화시키면 좋겠음. 솔직히 백날 dpm이나 극딜표로 직업간의 밸런스를 맞춰봐야 절대 직업간의 갈등 해결 못할거임. 보스전에서 딜적인 요소만으로 직업의 가치를 평가하지않는 게임이 되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