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 상대용 마비 슬액 세팅입니다.

여기서는 황제금 슬래시 액스 -마비와 황제금이 없으신 분들을 위한 가이라 액스 - 마비세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둘다 매미 슬액용 세팅입니다,


밀라보레아스 공략의 핵심은 어디까지나 머리부파를 얼마나 빨리하느냐인데. 아시다시피 밀라보레아스는 머리 때릴 각을 그렇게 쉽게 주지 않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원래 머리를 떄리는데 유리한 매미 슬액 + 팀원들의 머리 때릴 기회를 선사해주는 상태이상을 보장 이 두가지를 모두 겸비하였기에 현재 개인적으로는 이 슬액들이 파티플 기준 밀라슬액이나 기타 잡 슬액들을 제치고 최고의 슬액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세팅으로는 황제금, 가이라 액스 모두 밀라에게 수렵 시간 동안 총 2번의 마비를 걸 수 있습니다.  보통 1페이즈에 대포 시작을 하였다면 대포 대경직과 극딜이 끝난 이후 1~3번의 영거리를 더 먹이면 첫번째 마비를 걸 수 있습니다. 그 이후 두번째 마비의 경우 부지런히 때리셨다면 2페이즈 중후반에, 잘 못 떄리셨다면 3페이즈 초반에 걸립니다. 마비수치자체는 가이라 액스쪽이 황제금보다 근소히 앞서긴 하지만 둘 모두 2번의 마비는 보장, 3번째 마비는 불가능이라는 점에서 같으므로, 속성해방이 필요없는 황제금이 조금 더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제 세팅을 보면

가이라 액스, 황제금 둘 모두

파츠 강화는 속성 강화 5회, 공격력 강화2회

커스텀 강화는 회복 2, 속성 강화 1를 주었습니다.

(회복 2를 준 이유는 회복1로 할 경우 부동 복장 착용 영거리 떄 3연속 화염탄 패턴에 체력 회복이 온전히 되지 않아 죽을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제 밀라 잡기 이전이후 두 가지로 구분하여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밀라 잡기 이전, 가이라 액스와 황제금 세팅입니다.

엠프레스3셋 + 골드루나 2셋을 이용한 가이라 액스 세팅입니다. 



엠프레스3셋 + 골드루나 2셋을 이용한 황제금 세팅입니다. 



정비 극의를 위한 엠프레스 3셋은 무조건 필수이며, 골드루나 2셋의 경우에는 밀라 공략에 있어서는 생존이 딜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채용하였습니다.


 복장 중 부동 복장의 경우에는 차지 화염탄에 죽을 확률을 줄여줄 목적으로 내화주를 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운이 뛰어나 정령의 가호가 100프로 터진다고 하시는 분들은 간파나 공격 등 공격스킬을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피신은 간파나 공격 등 공격스킬을 끼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매미 슬액의 복장들에 포수주를 끼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대포, 발리스타 쏘는 시간에 차라리 영거리 한 번이라도 더 먹이는 것이 이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대포, 발리스타는 팀원들에게 맡기도록 합시다.






다음으로 밀라를 잡은 이후 드래곤 셋을 맞추게 되었을 때의, 가이라 액스와 황제금 세팅입니다.

드래곤 4셋, 알바트리온 장갑 알파를 이용한 가이라 액스 세팅입니다.



드래곤 4셋, 알바트리온 장갑 알파를 이용한 황제금 세팅입니다.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알바트리온 장갑 알파는 조충곤이나 슬액을 하신다면 필수입니다. 드래곤 장갑도 못비벼요.





마비 슬액 세팅으로 밀라를 좀 더 쉽게 잡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