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나니.. 문제가 커져 있네요..

 

어제 30인 막공 트라이중 1넴킬 후 아이템 7개가 드랍이 되었고 아이템이 잠겨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1넴 킬 한 시점 부터 GM요청을 하였고, 공대가 쫑날때까지 GM은 연락도 안되었습니다.

 

공대인원은 30명에서 점점 줄어 마지막까지 남은 인원은 4명이였습니다.

 

그리고 아이템을 확인해보자며 4명에서 1넴으로 갔습니다.

 

하지만 1넴 아이템은 끝까지 잠겨있는상태 였습니다.

 

GM을 기다리는동안 왜 헤딩을 했는지 이야기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때 디럭스파이터님이 에드온을 재설정 하고 어떻게 하니..분배가 된다고 하였습니다.

 

좀 이해가 안가긴 했지만요.. 에드온 설정으로 다른 29명에게 잠김 표시가 뜨는지.. 버그인지는 몰라도.. 우선

 

디럭스파이터님이 아이템 분배 하기전까지 제 캐릭터 창에 아이템은 잠겨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템에 대해서 어떻게 처리 할 지 이야기를 하였고..

 

그때 서버가 닫히면 아이템도 증발한다 이야기가 나왔고,  저는 그럼 분배를 하고 인벤에 글을 올리고, 1시간 59분

 

아이템 거래 가능 시간동안 채팅창에 글을 올리자고 했습니다.

 

그리고 인벤에 킹변신님이 글을 올리신다고 하였고, 저는 템을 받고 4시에 다시 보기로 하였습니다.

 

근데. 일어나보니.. 인벤에 킹변신님께서 1넴 아이템에 대한 글이 없고 닌자글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제가 어제 달그닥 달그닥 그릇 긁는 소리때문에 스피커를 끄고 있었는데.. 저새끼랑 템겹치는데... 이거는 좀 아닌거

 

같네요...

 

디럭스파이터님께서 하신말... 우리만 입 안열면되요..  수도님은 비밀을 지켜주기로 했는데..

 

저는 저새끼랑템겹치는데.. 이말 듣고 글을 적어봅니다..

 

그리고 킹변신님.. 아이템진행에대해서 4시에 공대원을 모여 다시 말 하자고 하셨습니다.

 

근데.. 아이템을 착용하면 귀속이되는데.. 착용을 하신거 같네요..

 

제가 받은템은 아직 귀속시간이 남아 있고, 이 글 적은 이상 4시에 다시 디럭스파이터님 팟에 못가겠죠..

 

그러니 템은 다 파괴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