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에서 게임하고있는 '웨돔' 이라고합니다. 

방금전 쫑난 안토영웅 '귀요미신지' 님 공대 관련해서 글좀 써보려고합니다.

공장님 업손으로 오셨다고 하기에(쫑나기직전 알았습니다.) 딜 관련 로그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문제점 몇가지만 적어보겠습니다.

0.1넴 이후 이오나 까지 1시간 30분 걸렸습니다. 경매시간 포함해서요. 참다못한 선수 2분이 대타구하고 나가셨는데 1분이 구하신 대타가 들어오지않아서 파티를 쫑낸다고 하셨습니다. 
물론 이 부분은 탈주하신 선수2분이 문제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진행이 아무리 더디다 하여도 3탐 손님팟이라면 3탐을 다 채우고 나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1. 저 같은 경우는 손님팟이라는걸 알고 갔기에 별 문제가 되지않지만 손님팟이라는걸 모르고 오신 유저분들이 계셨습니다. 파티 구성하기가 아닌 다른루트로 공대를 들어오신분들이 계신 것 같은데 공지가 제대로 안된점.

2.진행이 매우 더디고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1넴 10시40분 킬 후 그 이후 손님팟에 과한 브리핑을 하신다고 느꼈습니다. 넴드당 브리핑 5~10분정도 하신걸로 기억합니다. 손님팟에서 이정도의 브리핑 시간은 과하죠. 
그리고 또한 이상한 타이밍에 힐러생존기 콜하는점, 하사벨 같은 경우 특임조 다 올라가고나서 그제서야 특임조 올라가세요 올라가세요 올라가세요.. 솔직히 답답했습니다.

3.공대원들과의 소통을 거부하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넴드 진행중 잘못된 브리핑으로 공대원분들이 공략 피드백 주셨는데 듣지 않으시고 본인 말씀만 계속 하셨죠. 저는 별다른 말 쓰지않았지만 피드백주신분들은 벽이랑 대화하는 느낌 받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쫑날 때 공대원들이 무슨말을 해도 저렇게 복사 붙여넣기만 계속 해서 글 올리셨죠..

5.경매.
이 글을 쓰게 된 이유입니다. 손님팟이면 깡손분들은 템을 입찰해야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깡손분이 템 입찰 안해도 아무 말씀 없이 그냥 넘어가셨죠? 공대원 분들이 지적해주셔서 그제서야 템 입찰해주셔야한다고 깡손분께 지적하셨습니다. 
그 이후 정복자깡손분이 12만? 13만? 골드에 어떠한 템을 레이스를 하셔서 먹어가셨는데 안팔린 제압자 티어를 보너스라며 넣어주셨습니다. 
공대원분들이 그럴거면 로또 안하나요? 라고 물어보셨을때 가감없이 "로또 그딴거 없어요~ 템 비싸게 드셔가셨는데 보너스 당연히 드려야지요 ~ " 라고 하셨습니다. 깡손분이 이 제압자 티어 주사위로 나눔해주셔서 공대원분들이 주사위로 받아간 것 까지 보고 공대를 나와서 그 이후는 없네요. 
헛웃음이 자꾸나와서 스샷도 부족하지만 댓글에 공대원분들 지원해주시리라 생각합니다.

하나 부탁드리고싶은건.. 앞으로는 공장 잡지 말아주셨으면합니다. 일주일에 한번가는 영웅 즐겁게 가고싶네요 .. 

재미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황당해서 사사게에 글을 다 쓰게되네요 .. 영웅 한주를 황당하게 날려먹은 마음에 글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