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깟62500 반드루넨 입니다.

먼저 골드를 두차례 배분 받은데 대해서는 앞의 글에서도 이미 말헀듯이 제편에서의 착오가 있었습니다. 앞거래가 취소됬으니까 다시 거래를 준거려니 라고 가정해버린 착오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생석쳐먹어라가 됬던 사사게 수천명아니라 수만명인들 내게 없던 의도를 만들어내서 내게 밀어넣을수는 없는 일입니다. 다만 살인을 저질러도 해명할 기회가 있고 변호 받을 권리가 있고 재판 받고 3심까지 재삼 항변을 할 권리가 있습니다. 생석쳐먹어라는 이 모든 과정 다 건너뛰고 자신이 두번 분배 받은줄 조차도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에게 와서 해명도 관심 없고 이미 선고 났고 형집행하러 왔더군요. 시종일관 모욕적 언사였고 사사게까지 게제해서  좌표찍고 마녀사냥 개시!!  첫번째 거래가 취소됬으니까 다시 거래를 준거려니 하고 간주한 착오 하나 때문에.

본론으로 들어가서 62500골의 상환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생석쳐먹어라가 하는 말은 제가 분배 2번 받는거 스샷 외에 증빙 하나도 없고 “의도적으로” 분배 두번 받았다는 심증뿐인데  다 곧이곧대로 철석 같이 믿고 겜내에까지 들와서 “그지새끼” 등의 욕설을 퍼부으면서, 첫대화 이후 즉시로 골드 돌려보내줬다는 제 말은 증빙해라? 제가 즉시로 환원헀다는 말은  어떻게 모든 절차 다 건너뛰고 형집행으로 들어가지지 않고 증명하고 해명하고 변호사 선임하고 재판하고 해야하나바여?  좋습니다 해봅시다. 스샷붙이고 그런거 잘모르는데 한번 해보겠습니다.


어젯밤 상호 차단을 풀고 귓말대화 나눴던 순간까지도 제가 “의도적으로” 두번 받아간 62500골 상환 받은적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저로부터 차단당하는 바람에 할수 없이 부캐로 접해서 저에게 귓말을 보내 골드 돌려달라고 요청했다고 주장하며 이 귓말들이 무슨슈퍼버프를 받아서 차단필터를 뚫고 저에게 수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무시했다고 주장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제가 생석쳐먹어라를 차단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제가 아는 바는 와우의 차단은 계정차단이라 차단한 캐릭터가 속한 계정의 모든 캐릭터로부터 귓말을 받지 않는걸로 아는데 제가 멀 잘못아는건가요? 어젯밤 귓말대화중 와우의 계정차단에 대해서 알려주자 의아해 하면서  다시 차단해주면 부캐로 가서 귓말을 보내는 실험을 해보겠다고 하더군요 ㅡ.ㅡ

더 중요한 이슈로 넘어가서…  저는 과연 골드를 돌려주지 않았을까요? 고객지원 요청 해보았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차원에서 받는이는 공개 되지 않습니다만 5월1일 62500골 발송한 사실이 확인됩니다. (두배로 보상하겠다는 저의 제의는 “내가 님돈을 왜 두배로 받아요?”라는 반문으로 거부해서 62500골만 보냈습니다)  즉, 저 반드루넨은 생석쳐먹어라로 부터 귓말 접촉이 온 날에 알수 없는 누군가에게 정확히 62500골 발송했던거죠. 하지만 저의 자작극일수 있겠죠? 제 부케 또는 제3의 인물에게 보내놓고 골드 돌려줬다는 억지가 성립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발송했던 우편을 복구 해보았습니다.

복구된 우편은 보시는 바와 같이 수신자였던 생석쳐먹어라가 보낸이가 되어 우편이 돌아왔고 저 반드루넨은 5월1일 생석쳐먹어라에게 62500골 발송한 사실이 확인됩니다. 참고로 이 우편의 복구이후 다시 한번 생석쳐먹어라에게 62500골 발송했습니다. (이미 한차례 우편을 복구 했기에 다시 발송한 골드에 대한 진위 여부는 2주후에 확인가능합니다)

정리해보겠습니다. 그렇다면 생석쳐먹어라는 왜 지금까지도 62500 돌려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걸까요? 두가지의 가능성을 제시해봅니다.
한편으로는 그의 주장대로 저에게 골드 돌려달라고 사정까지 했다면 우편확인 조차 하지 않았을까요? 차단당한 대상에게 귓말을 보내서 아쉬운 소리를 할정도로 골드환원을 원했는데 우편조차 제대로 확인 하지 않고 그럴 가능성은 낮아보입니다. 우편을 매일 또는 자주 확인 했음에도 수령하지 못했다?? 보내준 골드조차도 챙겨먹지 못한다???? 또 누구에겐지 알수는 없지만 반드루넨으로 여기는 인물에게 귓말을 보내서 골드 달라했다??  먼가 감이 잡히시나요??  게다가 애초에 저에게 골드를 두차례 분배한 점 까지 같이 감안하면 혹시…….. 설마 혹시….…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습니다만…. 다소 지각적인 불편함 또는 어려움을 안고 사는 사람은 아닌지?? 폄하하는 발언같지만…. 달리 설명이 안되는… 배제할수 없는 가능성 같습니다.

또 다른한편으론 골드를 돌려받고도 받지 않았다고 잡아떼고 사기쳐간 골드 돌려주지조차 않는다며 악의적인 흑색선전으로 반드루넨을 매장하려는 시도일까요? 와우의 차단이 계정차단이라면 귓말로 저에게 골드 돌려달라는 요청을 했다는 거짓주장, 또 그 귓말을 받고도 제가 무시했다는 거짓주장이 성립되며, 궁극적으로 골드 받은적 없다는 주장까지 거짓으로 입증되므로 악의적 스미어의 가능성 역시 농후하다고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