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에서 게임하면서 학원팟만 운영하고 있는 광분한우탄 (우탄시리즈) 입니다.

저는 살면서 한 번도 커뮤니티 같은 곳에 글은 커녕 댓글도 달지 않는 편인데, 
이렇게 불미스러운 일로 글을 작성하게 되어서 조금 마음이 불편하네요.

웬만하면 그냥 혼자 욕하고 넘어가려 했는데, 시간 지나고 다시 온 귓말 때문에 진짜 너무 화딱지나서 결국 이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일은 2026년 2월 9일 신화학원 4탐 팟을 모으면서 일어난 일이며, 사전에 달초를 받고 오후 8시 이후 출이라는 고지를 해놨고, 오후 7:50 공초라고 달력에 공지해 둔 상황에서, 해당 시간에 달초를 하면서 일어난 일입니다.


타우겐-아즈샤라 (수드) 해당캐릭
바진-아즈샤라(냥꾼) 부캐
케이트-아즈샤라(도적) 부캐

타우겐님, 분명히 달초 드리기 전에 귓으로 광고 세부내용 다 읽었는지, 탐수 부분과 분위기 부분 다 읽으셨는지 크로스체크했죠?
일정이 변경되어서 4탐을 못하게 되면 그 전에 저한테 말씀해주시고 달삭한 후 다른 공대를 취직하는게 순서 아닌가요? 
공초 시간이 오후 7시 50분인데 공초하니까 그제서야 달삭하면서 귓으로 4탐 너무 길어서 못할거 같다면서 다른 공대 들어갔다고 통보하는게 순서가 맞다고 생각하세요?
제가 이것도 그냥 혼자 욕하고 똥밟았다 생각하고 넘어가려 하는데 뭘 잘했다고 좀 있다가 또 귓을 하세요? 
진짜 님같은 사람 꼴도 보기 싫으니까 다시는 제 팟에서 보지 맙시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기본적이고 상식적인 부분이 너무 결여되어 있으신 것 같네요.

**스샷에 나온 닉은 최대한 다 지우려고 했으나 혹시라도 제대로 안지워진 분들은 말씀해주시면 다시 수정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런 행위 자체가 처음이라 많이 미흡하네요.

귓 내용은 첨부사진이 전부입니다.

항상 공대 모집할 때 달력 공지에 다 기재해두는데도 달삭튀를 하니 참을 수가 없네요.

내용은 이상입니다. 혹시 형식이 틀린 부분이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