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Warcraft Patch 6.2.0 PTR

Updated: April 13, 2015.

새로운 컨텐츠

지역 해금: 타난 정글으로의 침략

  • 타난 정글로 물러난 강철 호드와 싸울 시간이 되었습니다!
  • 이 지역으로 접근하려면 조선소를 건설해야만 합니다(3레벨 주둔지를 가진 플레이어들만 건설 가능). 여정을 떠나기 위해서는 주둔지로 돌아와 "전시 의회" 퀘스트를 받으세요.
  • 타난 정글에서는 조선소 자원과 다른 것들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지역 전체에 흩뿌려져 있는 희귀한 몬스터들과 숨겨진 보물들과 연관된 오픈 월드형 퀘스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추가적인 정보는 개발이 진척되면서 덧붙여질 것입니다.

[Back to the top]

새 주둔지 기능: 조선소와 항해 임무

  • 조선소

    • 3레벨 주둔지를 소유한 캐릭터는 조선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 조선소를 건설하려면, 주둔지로 돌아가서 "전시 의회" 퀘스트를 받으세요.
    • 조선소에서 배를 건조하고 항해 임무를 보내세요.
    • 추가적인 정보는 개발이 진척되면서 덧붙여질 것입니다.
  • 항해 임무

    • 항해 임무는 아직 개발 초기 상태입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이용하실 수 있을 때 추가될 것입니다.

[Back to the top]

새 공격대 던전: 지옥불 성채

  • 강철 호드의 강력한 요새지만 굴단의 강력한 악마 에너지로 인하여 산산조각나버린 지옥불 성채를 공략하고 아제로스로의 침공을 저지하세요!
  • 지옥불 성채는 타난 정글의 심장부에 위치하며 킬로그 데드아이, 무시무시한 만노로스, 그리고 아키몬드 그 자신마저 포함한 13명의 치명적인 보스들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 테스팅 일정과 시간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에 주목하세요!

[Back to the top]

새로운 던전 난이도: 신화

  • 드레노어의 던전들에 가장 단련된 모험자들을 위하여 강화된 보상으로 무장된 고난이도의 던전이 추가됩니다. 신화 난이도는 작은 그룹으로 어려운 컨텐츠에 도전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겨냥하고 있으며 또다른 경로의 장비 획득 경로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신화 던전은 주간 귀속이며, 680레벨의 장비를 주며 마지막 보스는 700레벨의 장비를 줄 확률을 가집니다.
  • 추가적인 정보는 개발이 진척되면서 덧붙여질 것입니다.

[Back to the top]

모험 가이드

  • 던전 도감이 더욱 강화되어, 모험 가이드가 캐릭터가 무엇을 찾아보거나 해야할지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 추가적인 정보는 개발이 진척되면서 덧붙여질 것입니다.

[Back to the top]

전설 반지 퀘스트 라인

  • 전설 반지를 마무리하세요!
  • 추가적인 정보는 개발이 진척되면서 덧붙여질 것입니다.

[Back to the top]

일반적인 변경사항

몬스터 및 NPC

  • 조화의 기운 상인이 더는 복원한 유물을 교환해주지 않습니다.

[Back to the top]

세계 환경과 이벤트

다크문 축제

  • 새로운 다크문 물약: 팔다르 윌로우쉐이드가 다크문 축제 상품권 한 장으로 구매 가능한 물약들을 판매할 것입니다.
  • 다크문 낚시: 잽싼 다크문 단검아귀를 다크문 섬의 해안가에서 잡을 수 있습니다. 부두의 갈리사 선듀에게 반납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Back to the top]

공격대 및 던전

공격대

  • 새로운 공격대 던전인 지옥불 성채가 13명의 보스와 함께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도전 모드

  • 도전 모드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받게 되는 장비의 아이템 레벨이 660에서 680로 증가합니다.

[Back to the top]

PvP

  • PvP 전투를 진행중인 모든 100레벨 캐릭터들은 기본 및 상한 아이템 레벨을 가지게 됩니다.
    • PvP용이 아닌 560~690 사이의 아이템 레벨의 장비들은 PvP 전투에서 690까지 아이템 레벨이 올라갑니다.
    • 715 이상의 아이템 레벨의 장비들은 PvP 전투에서 715로 아이템 레벨이 내려갑니다.
    • PvP 장비들은 영향을 받지 않고 상한선 또한 없습니다.

[Back to the top]

수집품

계승품

  • 지능 판금 세트를 완성시키기 위하여 계승품에 성전사 투구, 가슴보호구 그리고 다리보호구가 추가됩니다.
  • 가시덤불 골짜기의 구루바시 투기장과 다크문 섬의 다크문 사투장의 투기장 상자에 PvP를 위한 2가지의 계승품이 추가됩니다. 사투장 싸움대장과 전문 검투사 여러분들이여, 투기장으로 뛰어들어 타이틀을 방어하고 새 상품을 획득하기 위해 싸우세요!

탈것

  • 은빛십자군 전투마가 탈것 도감에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Back to the top]

아이템

  • 아펙시스 수정이 더는 상한선을 가지지 않습니다.

[Back to the top]

업적

  • 탐험 임무 달인 업적이 더는 보물 지도 주둔지 임무들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Back to the top]

직업

죽음의 기사

일반

  • 대마법 보호막이 막아주는 마법 피해가 75%에서 100%로 증가하지만, 더는 흡수한 피해량이 결의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냉기

  • 냉기의 일격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작렬하는 분노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절멸의 피해량이 20% 증가하지만,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대상을 향해서는 일반 피해의 80%만 입힙니다.

부정

  • 괴사의 피해량이 17% 감소합니다.

문양

  • 문양: 얼음 룬이 삭제됩니다.

[Back to the top]

드루이드

일반

  • 이제 광포한 재생력이 초과치유량에 해당하는 양을 상당한 만큼 분노로 되돌려줍니다.
  • 난타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조화

  • 특화: 개기식의 효과가 5% 감소합니다.

야성

  • 갈퀴 발톱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도려내기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수호

  • 수호 드루이드의 곰 변신의 방어도 증가량이 250%에서 285%로 증가합니다.
  • 수호 드루이드이 치유의 손길을 시전하더라도 더는 곰 변신 상태가 풀리지 않습니다.
  • 야생의 방어가 이제 물리 피해 또한 25% 감소시켜줍니다.

특성

  • 수호 드루이드의 세나리우스의 꿈 효과의 대기시간이 20초에서 40초로 증가합니다.
  • 자연의 군대로 소환되는 나무 정령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문양

  • 이제 문양: 길들지 않은 별을 75레벨에 자동으로 습득합니다.

[Back to the top]

사냥꾼

일반

  • 여우의 상이 삭제됩니다.

사격

  • 조준 사격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생존

  • 특화: 독의 정수의 효과가 19% 증가합니다.
  • 폭발 사격의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 주기 효과가 적용될 때 독사 쐐기의 첫'틱'이 더는 곧바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특성

  •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대상을 향해서는 저승 까마귀가 일반 피해의 80%만을 입힙니다.
  •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대상을 향해서는 탄막이 일반 피해의 80%만을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더는 보이지 않거나 은신한 적을 대상을 타격하지 않습니다.

[Back to the top]

마법사

일반

  • 마법 증폭이 삭제됩니다.

비전

  • 특화: 마나 숙련가의 효과가 6% 감소합니다.
  • 신비한 화살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냉기

  • 특화: 고드름의 효과가 13% 증가합니다.
  • 연속 타격마다 증가하는 두뇌 빙결의 발동 확률이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Back to the top]

수도사

일반

  • 후려차기의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 조롱의 최대 사거리가 40미터에서 30미터로 감소합니다.
  • 범의 장풍의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 호랑이 맹공이 더는 연속타격으로 발동하지 않는 대신, 발동하면 연속타격이 40% 증가합니다.

양조

  • 양조 수도사의 후려차기가 더는 시간차로 넘어가는 피해량을 증가시켜주지 않습니다.
  • 건우지세로 증가하는 방어도가 75%에서 125%로 증가하고, 시간차로 넘어가는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추가적으로, 시간차 효과가 더는 방어도를 무시하는 공격을 대상으로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풍운

  • 분노의 주먹의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 풍운 선풍각의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 호안주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중첩당 6%에서 10%로 증가합니다.

특성

  • 풍운 수도사의 기 폭발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 양조 수도사의 평온 지속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Back to the top]

성기사

징벌

  • 특화: 빛의 손길의 효과가 6% 감소합니다.

[Back to the top]

사제

암흑

  • 특화: 정신적 고통의 효과가 10% 감소합니다.
  • 어둠의 형상이 더는 사제의 탈것에 시각 효과를 덧씌우지 않습니다.

문양

  • 문양: 어둠의 동료가 애완동물뿐만 아니라 탈것에도 시각 효과를 덧씌우도록 합니다.

[Back to the top]

도적

암살

  • 독살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절개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절단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사악한 일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전투

  • 특화: 양손잡이의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 더는 광기의 학살자가 도적을 대상으로 한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이제 도적이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리면 취소됩니다.

잠행

  • 특화: 집행자의 효과가 8% 감소합니다.
  • 기습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붉은 핏줄으로 인하여 증가하는 파열에 걸린 대상에 입히는 피해량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특성

  • 표창 투척의 피해량이 자동 공격보다 53% 더 들어갑니다. 추가로, 보조 무기로 들어가는 피해량이 의도한 것 보다 15% 높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Back to the top]

주술사

정기

  • 정기 과부하로 인하여 증가되는 연속타격 피해량이 3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복원

  • 연쇄 치유의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 성난 해일이 더는 최초 타겟에게 들어가는 연쇄 치유의 효과를 25%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Back to the top]

흑마법사

일반

  • 부패의 피해량이 12% 증가합니다.
  • 어둠의 화살의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고통

  • 고통의 피해량이 12% 증가합니다.
  • 불안정한 고통의 피해량이 12% 증가합니다.

악마

  • 특화: 악령술의 대가의 효과가 4% 감소합니다.
  • 혼돈의 파동의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파멸의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굴단의 손의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영혼의 불꽃의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혼돈의 손길의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Back to the top]

전사

일반

  • 방어 태세로 인하여 감소되는 피해량이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