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몬드 드랍 직업 및 난이도별 장신구를 정리 해보았습니다.

Keep in mind that the procs aren't final.

이 문구가 있으므로 본섭에서는 충분히 바뀔 수 있습니다.

직업별로 메카니즘만 확인 하는 용도로 보시면 됩니다.



출처: http://www.mmo-champion.com/content/

       영문 해석 내용은 인벤닉 Az파노 님의 글을 사용하였습니다. 문제가 될 시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죽음의 기사>



                         ↑ 일반 난이도 695렙



                         ↑ 영웅 난이도 710렙



                         ↑ 신화 난이도 725렙

혈죽--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40%/ 46%/ 53%만큼 증가하고,

        적에게 입힌 피해의 40%/ 46%/ 53%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치유합니다.


냉죽--절멸이 적에게 입힌 피해의 25%/ 29%/ 33%만큼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부죽--질병의 주기적인 효과가 발동할때마다 30%/ 34%/ 40%확률로 떠도는 역병 효과가 발동하여,

        대상이 입은 피해를 그대로 대상과 대상으로부터 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고르게 나누어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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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루이드>




                       ↑ 일반 난이도 695렙



                      ↑ 영웅 난이도 710렙



                       ↑ 신화 난이도 725렙


조드--별빛쇄도가 60%/ 69%/ 79%확률로 별똥별을 발동시킵니다.

딜야--호랑이의 분노와 광폭화의 지속시간을 125%/ 144%/ 165%만큼 증가시킵니다.

야탱--모든 받는 피해가 전투력의 33%/ 38% / 44% 만큼 감소합니다 

        이효과는 받는 피해량의 최대 90%까지 흡수합니다.


회드--회복,피어나는 생명,발생력의 주기적인 치유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5%/ 6%/ 7%의 확률로 

        8미터 내의 다른 아군도 함께 치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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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냥꾼>




                       ↑ 일반 난이도 695렙




                        ↑ 영웅 난이도 710렙




                       ↑ 신화 난이도 725렙


야냥--야수의 격노의 지속시간이 추가로 50초만큼 증가하고,

        야수의 공격력을 추가로 10%/ 14%/ 18%만큼 증가시킵니다.


격냥--사격 시 자신과 대상 사이의 거리 1미터당 공격력이 0.25% / 0.29% / 0.33% 만큼 증가합니다.


생냥--신비한 사격과 일제 사격이 50%/ 57% / 66% 확률로 검은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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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법사>



        

                  ↑ 일반 난이도 695렙




                      ↑ 영웅 난이도 710렙



 

                         ↑ 신화 난이도 725렙



비법--신비의 마법 강화가 40% / 46% / 53%만큼 비전작렬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시전 시간과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은 감소시킵니다.


화법--지옥불 작렬이 60% / 69 % / 79%확률로 대상 지점에 불기둥을 시전합니다.


냉법--얼음 화살을 시전한 후에 시전하는 얼음창은 공격력이 60% / 69% /79%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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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도사>




                 ↑ 일반 난이도 695렙




                       ↑ 영웅 난이도 710렙




                       ↑ 신화 난이도 725렙



양조--생명력이 55% / 63% / 73%이하로 떨어지면 묘주 1중첩을 얻습니다. 

        묘주가 공격력도 15% / 17%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운무--위안의 안개가 주 대상 치유량의 15% / 17% / 20% 만큼 대상 주위의 아군도 함께 치유합니다.


풍운--분노의 주먹이나 후려차기,해오름차기를 사용할 때마다 25% / 29% / 33%의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해오름차기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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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기사>




                 ↑ 일반 난이도 695렙




                       ↑ 영웅 난이도 710렙




                       ↑ 신화 난이도 725렙



신기--신성 충격으로 치유 시 확산하는 빛 효과가 발동하여, 6초 내에 시전하는 

        다음 성스러운 빛 또는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40% / 46% / 53%만큼 증가합니다.


보기--생명력이 55% / 63% / 73% 미만으로 떨어지면 빛이 자신의 생명력을 

        전투력의 1,000% / 1,149% / 1,323%만큼 치유하고,

 

        주위 적에게 전투력의 1,000% / 1,149% / 1,323%의 신성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12초에 한번 발동합니다.


징기--성전사의 일격과 정의의 망치를 사용하면 10초 동안 

        공격력이 500% / 575% / 661.00%만큼 증가하며,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성전사의 일격 또는 정의의 망치로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이 효과는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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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제>




                 ↑ 일반 난이도 695렙




                       ↑ 영웅 난이도 710렙




                       ↑ 신화 난이도 725렙


수사--회개,순간 치유,치유의 기원이 아군에게 나루의 절제 효과를 부여하여,

        10초 동안 받는 피해를 6% / 7% / 8%만큼 감소 시킵니다.


신사--차크라:성역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치유 주문의 시전 시간과 마나 소모가 45% / 52% / 60%만큼, 

        치유량이 90% / 103% / 119%만큼 증가합니다.


암사--정신의 채찍으로 피해를 입히면 적에게 정신 피로 효과를 부여하여,

       10초동안 사제의 정신계열 주문들로 입는 피해를 3% / 3.45% / 3.97%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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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적>




                 ↑ 일반 난이도 695렙




                       ↑ 영웅 난이도 710렙




                       ↑ 신화 난이도 725렙


암살--독살이 절단과 속결의 치명타율도 30% / 34% /40%만큼 증가시킵니다.


전투--절개를 사용할 때 대상이 20미터 범위내에 있다면 칼날을 추가로 던져 

        피해량의 60% / 69% / 79%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잠행--매복과 목조르기의 공격력이 75% / 86% / 99%만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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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술사>




                 ↑ 일반 난이도 695렙




                       ↑ 영웅 난이도 710렙




                       ↑ 신화 난이도 725렙


정술--화염 충격의 공격력과 지속시간이 100% / 115% / 132%만큼 증가합니다


고술--질풍의 공격의 공격력이 400% / 460% / 529% 만큼 증가하고, 

        50% / 57% /66%확률로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생성합니다.


복술--자신의 성난 해일 효과를 받고 있는 대상에게 치유의 파도,연쇄 치유,치유의 물결을 사용하면 

        50% / 57% / 66%확률로 성난해일이 주위의 다른 아군에게 복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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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흑마>




                 ↑ 일반 난이도 695렙




                       ↑ 영웅 난이도 710렙




                       ↑ 신화 난이도 725렙



고흑--고통과 불안정한 고통, 타락의 지속시간과 피해주기가 

        15% / 17% / 20%만큼 감소합니다.(타락이 부패인듯?)


악흑--굴단의 손이 30% / 34% / 40% 확률로 날뛰는 임프를 3마리 소환합니다.


파흑--소각이 10초동안 대상에게 자신이 시전하는 주문의 극대화율을 3% / 3% / 4%만큼 증가시킵니다.

        이효과는 최대5번까지 중첩됩니다.

       

        파흑은 일반과 영웅의 확률이 같은데, 아마도 툴팁 오류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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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사>




                 ↑ 일반 난이도 695렙




                       ↑ 영웅 난이도 710렙




                       ↑ 신화 난이도 725렙



무기--자동 공격이 35% / 40% / 46% 확률로 거인의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분노--자동 공격이 6초동안 가속을 2.50% / 2.87% / 3.31%만큼 증가시키고,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자동 공격으로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이 효과는 초기화됩니다.


방어--방패 막기가 받는 마법 피해도 20% / 23% / 26%만큼 감소시킵니다. 

        수호 방패가 방어도도 20% / 23% / 26% 만큼 증가시킵니다.






출처: http://www.mmo-champion.com/content/
       인벤닉 Az파노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