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더럽게 많네



미분류

세네고스여, 우리는 창조의 기둥을 찾고 있소. 아즈스나에 있다는 것는 이미 알고 있소.

악마사냥꾼이여, 낭비할 시간이 없소. 우리에게는 급선무가 있소.

이 일에 적합할 만한 것이 있소.

따라오시오.

잠시만 기다리시오.

어디 보자... 에펙시스 수정? 아니, 아니야... 이건 도움이 안 될 거야. 으음. 분명히 여기 뒀을 텐데... 비전 가루? 영혼의 조각? 아니야... 아, 여기 있었군! 수정화된 영혼. 바로 이거요.

한 번 손에 쥐어 보시겠소? 이 수정은 악마가 아닌 존재에게는 부작용이 있다오.

의원들이여. 바로 이 자가 내가 말한 악마사냥꾼이오.

조심하시오. 지금 그대는 일리단조차 위험하게 여겼던 마법에 접근하고 있소.

해냈군! 카트라나티르는 나이트본의 영혼석에 안전하게 봉인되었소.

우리가 힘을 합치면 카트라나티르를 물리칠 수 있소.

우리가 놈을 붙잡아놓는 동안 나이트본의 영혼석을 사용하시오.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요? 아무도 건드리지 마시오. 우리 '손님'이 오기 전까지는.

어떤 식으로든 방해를 받으면 절차가 어긋날 수 있소.

이 질병은 마법적인 것이오.

그래, 그래. 오랜 친구여. 우리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거요.

분명히 책들이 더 있을 거요.

까마귀의 습관에 대한 논문? 재미있어 보이는데... 아, 이럴 때가 아니지.

이 도서관은 엉망진창이군! 늦기 전에 마법 질병에 관한 문헌을 더 찾으려면 이것들을 치워야 하오.
 
분명히 여기 어디간에 이 문제에 도움이 될만한 것이 있을 거요. 그런데 도대체 어디에?

밀하우스, 유감스럽지만 약속을 지킬 수가 없소. 영혼석에 카트라나티르가 봉인되어 있는 이상, 그 누구의 손길도 닿지 않게 하는 것이 최선이오. 그대를 위한 강력한 유물들은 다른 곳에서도 많이 찾을 수 있을 거요.

그녀의 선물이 가치 있는 것인지 이제 곧 확인할 수 있겠군.

굴단에 맞서싸울 때가 되었소.

더 빨리 합류하지 못 해서 미안하오. 입구에서 조금 곤란을 겪었소.

이 곳에서 방어선을 구축하겠소.

탈리스라, 그대의 안내는 우리 영웅에게 매우 귀중한 도움이 되었소. 앞으로의 싸움에서도 그대의 지혜를 빌려주시오.

그대의 진행상황을 주시하겠소. 행운을 비오.

3차 대전쟁 시기에 나는 일리단 스톰레이지와 계속해서 전투를 벌였소.

공포의 군주가 또다른 고통스러운 최후를 맞았으니 악마사냥꾼의 영혼이 기뻐하겠군.

방금 건 티리온 폴드링의 몫이다. 이 괴물아!

크로서스가 최후의 일격을 가한 건 아니지만, 놈은 우리의 위대한 영웅이 쓰러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소.

그녀의 기술은 정말 인상적이군.

그 악마사냥꾼의 영혼을 자신의 육체로 되돌리고, 군단의 주인으로부터 소유권을 빼앗을 때가 되었소.
(Time to return the Demon Hunter's soul to his body and deny the Legion's master a host.)

아제로스인들이여! 오늘, 우리는 전세를 역전시킬 것이다! 오늘, 우리의 세계를 수복하고 군단을 자신들이 나온 지옥으로 되돌려보낼 것이다! 우리의 길은 명확하다! 창조의 기둥이 부서진 섬에서 우리를 기다린다!

아니오... 사실은 맞소.

전망은 틀림없소. 틀림없는 죽음이지. 패배가 확실하오.

응답하시오.

명확하지 않군.

다시 해보시오. 
 
그대는 살아남을 거요. 음... 아마도 살아남을 거요.

내가 확인해보겠소. 아니, 내가 확인하겠소.

말도 안 돼!

이 시간선에서는 전망이 확실하지 않군. 

에펙시스 수정 4289개를 더 모으고 물어보시오.

그대의 사운드 카드는 완벽하게 작동하오.

우리의 새로운 대마법사와 티리스가드의 힘 덕분에 승산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소. 오랜 친구여.

우리가 불타는 군단을 물리칠 것이오.

환영하오, 영웅이여.

군단의 침공 병력을 몰아낸 그대의 활약에 대한 소문은 익히 들었소.

중요한 일을 하는데 방해를 하고 싶지는 않소. 하지만 그대의 도움을 외교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거요.

아무래도 내가 곧 화를 내게 될 것 같구려. 오랜 친구여.

달라란은 동부왕국을 지키기 위해서 위치를 옮겼소. 저승바람 고개에서 찾을 수 있을 거요. 카라잔 바로 위에 있소. 그 곳에서 만납시다.

영웅이여, 달라란이 공격받고 있소! 군단이 우리를 하늘에서 몰아내려 하오!

악마들을 뒤틀린 황천으로 되돌려보내고 우리의 세계를 구하려면 창조의 기둥이 필요하오.

저승바람 고개에 있는 달라란으로 오시오. 나에게 계획이 있소. 끔찍하게 위험하지만, 그래도 계획은 계획이지.




사냥꾼 캠페인 관련 대사

그대들의 전당에 들여보내 줘서 고맙소. 더 좋은 상황에서 만났다면 좋았을 텐데.

고맙소.

얘야, 네 코가 얼마나 좋은지 보여다오. 어서 마법사들을 찾거라.

저 위쪽이오! 마법사들이 사냥개조련사의 하수인들에게 포위당해 있소!

서두르시오. 저 짐승들이 더 이상 마법사들을 해치기 전에 처치해야 하오!

반드시 죗값을 치르게 될 것이다. 학카르! (*혈신 학카르가 아니라 악마[사냥개조련사 학카르]입니다.)

사냥개조련사를 물리치려면 우리가 선택한 장소로 놈을 유인해야 하오.

비전 그릇 안에 나의 정수를 담겠소. 작업이 완료되면 학카르는 그릇 안에 든 마법을 노리고 올 거요.

나의 정수가 그릇 안에 담겨있는 동안 나는 약화되서 그대를 도울 수 없을 것이오.

우리 키린 토의 힘만으로는 해낼 수 없는 일을 그대가 해냈구려. 사냥개조련사의 죽음은 군단에 큰 손실일 거요. 이제 자리를 옮겨서 동료들과 함께 승리를 기념합시다!



빛의 인도자 퀘스트라인 관련 대사

영웅이여, 조심하시오. 수라마르는 1만년 동안 사람의 손이 닿지 않았소.

최대한 오랫동안 그대와 통신을 유지하겠소.

북쪽을 보시오! 수라마르의 밤의 요새요! 저 안에 대체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놀랍구려! 고대 명가의 폐허가 펼쳐져 있소. 그리고 저 쪽! 정말 훌륭한 정착지로군. 흥미롭구려.

바로 거기요. 해변에 착륙해서 수색하시오.

여기에는 없소. 그 짐승들이 동굴로 그것을 가져갔을 거요.

계속 수색하시오. 이 어두운 물 속 어딘가에 우리의 신비한 물체가 있을 거요. 시작하시오.

여기로군. 거인이 그것을가지고 있소. 거인에게서 보물을 떼어놓을 방법은 하나 밖에 없지. 뭘 해야 할지 알 거요.

훌륭하오! 어서 달라란으로 돌아오시오. 수호자의 성소에서 만납시다.

친구여, 조심해서 돌아오시오. 그 물체가 지옥폭풍을 뚫고 나온 것을 우리가 알고 있듯이, 불타는 군단도 눈치를 챘을 것이오.

이 차원문은 엑소다르로 연결되어 있소. 영웅이여, 행운을 비오.